최종편집 : 2024-04-28 16:58 (일)
아일리원, 'MY COLOR' 하라메 공개··· 새 페이지 시작
아일리원, 'MY COLOR' 하라메 공개··· 새 페이지 시작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3.07.23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프씨이엔엠 제공
사진=에프씨이엔엠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그룹 아일리원(ILY:1, 아라, 리리카, 하나, 로나, 나유, 엘바)이 본격적인 첫 페이지를 활짝 연다.

아일리원은 지난 23일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New Chapter(뉴 챕터)'의 전곡 하이라이트메들리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타이틀곡 'MY COLOR(마이 컬러)'를 비롯해 'Shining Sky(샤이닝 스카이)', '꽃이 피었습니다 (Blossom)'까지 신보 'New Chapter'에 수록된 곡들의 음원 하이라이트가 담겼다.

2010년대를 연상시키는 신스 사운드와 서정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Shining Sky'를 시작으로 풋풋한 사랑의 설렘 가득한 감성을 레트로한 사운드로 그려낸 '꽃이 피었습니다(Blossom)', 희망을 잃지 않고 자신만의 색을 찾아가겠다는 의지를 담은 타이틀곡 'MY COLOR'까지 아일리원의 청순함이 한껏 느껴지는 곡들로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하이라이트메들리 속 멤버들의 상큼발랄하고 청아한 음색이 귀를 사로잡고, 물오른 비주얼을 자랑하는 재킷 촬영 당시의 모습이 담겨 있어 팬들을 설레게 만든다.

6개월만에 선보이는 두 번째 미니앨범 'New Chapter'는 아일리원이 비로소 본격적인 첫 페이지를 열고 새로운 세상을 향해 달려나가겠다는 포부를 가득 담은 앨범이다.

아일리원의 두 번째 미니 앨범 'New Chapter'는 오는 25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에프씨이엔엠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