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19:20 (일)
'컴백' 아일리원, 'New Chapter' 발매··· 타이틀곡 'MY COLOR'
'컴백' 아일리원, 'New Chapter' 발매··· 타이틀곡 'MY COLOR'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7.25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프씨이엔엠 제공
사진=에프씨이엔엠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아일리원(ILY:1)이 새로운 챕터를 활짝 연다.

아일리원(아라, 리리카, 하나, 로나, 나유, 엘바)은 25일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New Chapter(뉴 챕터)’를 발매한다.

‘New Chapter’는 아일리원이 비로소 첫 페이지를 열고 꿈꿔 왔던 새로운 세상을 향해 달려가겠다는 포부를 가득 담은 앨범으로, ‘4세대 청순돌’로서 지난 앨범과는 또 다른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줄 계획이다.

타이틀곡 ‘MY COLOR(마이 컬러)’는 어두운 흑백의 세상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자신만의 색을 찾아가려는 의지를 담은 곡이다. 시공간을 초월하는 듯한 신비로운 분위기가 가득해 아일리원의 청순함을 한껏 느낄 수 있다.

감성 가득한 분위기부터 풋풋함까지 가득 담긴 뮤직비디오에서는 아일리원의 상큼한 비주얼과 ‘MY COLOR’의 퍼포먼스로 팬들의 눈길을 제대로 사로잡을 예정이다.

타이틀곡 외에 아일리원 특유의 상큼발랄한 목소리로 수줍은 사랑 고백을 표현한 ‘Shining Sky(샤이닝 스카이)’, 레트로한 사운드에 청량한 음색으로 매력을 극대화한 팝 장르 곡인 ‘꽃이 피었습니다(Blossom)’이 수록됐다.

아일리원만의 색으로 가요계를 물들일 두 번째 미니앨범 ‘New Chapter’는 25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사진=에프씨이엔엠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