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50 (토)
박주호, ♥안나 '찐건나블리'와 출연료 4등분 고백! "방송국 보다 더 정확하네"
박주호, ♥안나 '찐건나블리'와 출연료 4등분 고백! "방송국 보다 더 정확하네"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3.07.26 2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제공
사진=MBC '라디오스타'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전 축구선수 박주호가 아내 안나의 철저한 경제관념을 인증한다. 바로 자신과 ‘찐건나블리’ 삼남매가 함께 방송에 출연할 경우 출연료를 동등하게 나눠 갖는다는 것. 그는 자신이 노력해 ‘분장’까지 했던 방송을 언급하면서 “그래도 (출연료는) 똑같다”며 아내에게 조금 더 챙겨줬으면 하는 바람을 드러내 큰 웃음을 자아냈다.

오늘 26일 방송 예정인 MBC ‘라디오스타’ 측은 ‘박주호와 삼남매의 수익배분’ 에피소드가 담긴 영상을 네이버 TV를 통해 선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박주호는 경제 관념이 철저한 아내에 대해 묻자 조심스럽게 출연료 얘기를 꺼냈다. 그는 “출연료를 4등분한다. 아이는 아이대로 (아내가 챙긴다)”면서 “아이들만 출연하면 (저는) 출연료가 0원”이라고 밝혔고, 김국진은 “방송국보다 더 정확하네”라며 감탄했다.

하지만 박주호는 이에 그치지 않고 애교 넘치는 투정(?)을 부려 웃음을 자아냈다. 자신이 황제성의 조언을 받아 아이들을 위해 분장을 하고 나오는 모습이 방송에 나왔는데, 그래도 출연료가 똑같이 배분됐다는 것.

박주호는 “이렇게 노력하면 지분이 다를 수 있잖아요. 그래도 똑같다”라고 호소(?)를 해 폭소를 안겼다. 이 과정에서 박주호의 노력이 깃든 ‘황제성표 코믹 분장’이 공개돼 스튜디오는 말 그대로 웃음바다가 됐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제공
사진=MBC '라디오스타' 제공

머리에 과자를 쓰고 우스꽝스러운 분장을 한 그가 나타나자 둘째 건후는 멍한 모습을 보였고 막내 진우가 울음이 터져버린 것. 멈추지 않고 대성통곡하는 진우로 인해 당황한 그를 보고 첫째 나은은 “아빠.. 하지마”라고 냉정한 잔소리를 했다는 후문이다.

분장에 관한 토크를 마칠 때쯤 김국진은 분장한 박주호의 모습을 보고 “이거 박주호야? 황제성인줄 알았어”라며 뒤늦게 깜짝 놀라 모두가 웃음을 터트렸다.

박주호와 아내 안나의 현실 부부 스토리는 오늘 26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