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21:15 (토)
트리플에스 러블루션, 개인 콘셉트 이미지 오픈··· 빛나는 '러브 틴' 매력
트리플에스 러블루션, 개인 콘셉트 이미지 오픈··· 빛나는 '러브 틴' 매력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7.28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모드하우스 제공
사진=모드하우스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트리플에스(tripleS)의 새로운 '디멘션(DIMENSION)' 러블루션(LOVElution)이 특별한 색깔을 드러냈다.

28일 트리플에스는 공식 SNS 채널을 통 러블루션 멤버 카에데의 'ↀ' 개인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콘셉트 이미지엔 소녀의 매력을 한껏 머금은 러블루션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청량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매력에 벌써부터 러블루션을 향한 관심이 달아오르고 있는 상황. 아울러 러블루션의 '러브 틴' 콘셉트 역시 궁금증을 더하는 중이다.

러블루션은 개인 콘셉트 이미지 공개 이후 더욱 다양한 프로모션 콘텐츠들을 꺼내놓을 예정. 과연 어떤 힌트가 추가로 공개될지 팬들의 기대감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러블루션은 팬들의 투표 콘텐츠인 '그래비티(Gravity)'를 통해 만들어진 트리플에스의 새로운 '디멘션'이다. 러블루션은 공유빈, 윤서연, 카에데, 서다현, 박소현, 정혜린, 니엔, 신위로 구성됐다.

한편 러블루션의 콘텐츠는 트리플에스의 공식 SNS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트리플에스는 '시그널(SIGNAL)'로 팬들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모드하우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