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50 (토)
'귀염뽕짝 원정대' 진해성, 세대 뛰어넘은 콜라보 '고막 녹이는' 귀호강 무대
'귀염뽕짝 원정대' 진해성, 세대 뛰어넘은 콜라보 '고막 녹이는' 귀호강 무대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3.07.28 20:0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 CHOSUN '귀염뽕짝 원정대' 제공
사진=TV CHOSUN '귀염뽕짝 원정대'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TV CHOSUN '귀염뽕짝 원정대'가 노사연·강진·진성의 레전드 트롯 무대와 진해성·황민호·오지율까지 역대급 콜라보로 귀호강을 선사한다.

오늘 28일 방송될 TV CHOSUN '귀염뽕짝 원정대'에서는 감자 캐기 노동을 건 뽕짝꿍들의 좌충우돌 '노래 초성 퀴즈' 대결이 펼쳐졌다. '흥부자 브라더스' 서지유·조승원 그리고 '흥 서포터' 오지율이 사랑스럽게 선보이는 김양의 '흥부자'를 오프닝 무대로 열띤 대결이 시작됐다.

강진·진해성·황민호·오지율 팀과 노사연·진성·조승원·서지유 팀으로 나뉘어 시작된 게임의 첫 번째 문제는 노사연&진성 팀이 승기를 잡았다. 정답을 맞힌 뒤 즉석에서 진행된 노래방 무대에서 노사연과 진성은 나훈아도 울고 갈 명품 보이스로 즉석 듀엣을 결성하며 환상 콜라보가 펼쳐졌다.

연이은 노사연&진성 팀의 활약에 강진&진해성 팀의 오지율은 "왜 우리가 밀리고 있어요..."라며 울상을 지었다. 이에 자극을 받은 듯 승부욕을 불태운 강진&진해성 팀은 곧바로 정답을 맞히는가 하면, 강진과 황민호의 흥 폭발 '둥지' 무대로 역전의 발판을 마련했다.

한편, 오답 퍼레이드가 난무하는 ‘노래 초성 퀴즈’ 대결 중 강진·진성·진해성·황민호가 심수봉의 노래를 열창하며 어디서도 볼 수 없는 레전드 무대를 탄생시켰다. '정통 끝판왕' 진해성의 매혹적인 음색으로 노래의 시작을 알렸고, 이후 진성과 강진은 명불허전 가창력으로 대선배의 위엄을 드러냈다. 오직 ‘귀염뽕짝 원정대’에서만 가능한 세대를 뛰어넘는 역대급 콜라보 무대는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트롯 선후배'들이 선사하는 힐링 노래 선물과 '대환장 파티' 퀴즈 대결은 28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TV CHOSUN '귀염뽕짝 원정대' 8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TV CHOSUN '귀염뽕짝 원정대'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행복해요 2023-08-01 19:59:38
진해성 가수님은 대한민국 최고의 국민가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