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30 00:07 (화)
'SNL 코리아' 정우성, 치명적 'MZ오피스' 부장님+상남자의 정석 '더 킹' 패러디
'SNL 코리아' 정우성, 치명적 'MZ오피스' 부장님+상남자의 정석 '더 킹' 패러디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8.05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제공
사진=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배우 정우성이 ‘SNL 코리아’ 시즌 4에서 역대급 활약을 펼친다.

정우성은 자신의 수많은 히트 작품들에 버금가는 몸 사리지 않는 혼신의 연기로 코미디 연기에 정점을 찍고 기대 그 이상의 웃음을 예고했다.

정우성은 ‘MZ 오피스’에서 압도적인 미모와 말솜씨를 무기로 직원들이 알아서 일하게 하는 멜로 눈빛 부장으로 등장한다. ‘정우성의 플러팅 가이드’에서는 성공률 100% 플러팅 고수로 등장하여 쉬운 듯 어려운 정우성만의 플러팅 방법을 선보인다. ‘더 킹 : 하남자 잔혹사’에서는 상남자 중의 상남자로 등장, 하남자 조직원을 색출해 내는 과정에서 ‘SNL 코리아’만의 아슬아슬한 19금 개그까지 완벽히 소화해냈다. 정우성의 대표작 ‘내 머리 속의 지우개 오디션’ 리메이크 코너에서는 20년 전 영화 속 비주얼 그대로 완벽히 돌아와 주현영, 이수지, 김아영과 함께 희대의 명장면을 다시 구현해냈다.

역대급 무대를 완벽하게 마친 후, 정우성은 “오랜 기간 팬이었던 ‘SNL 코리아’에서 열정적인 크루들과 함께 해 너무 즐거웠다. 짧은 꿈을 꾼 것 같은 시간이었다” 라는 소감과 함께 무대에서 열연을 펼친 크루들은 물론, 객석을 떠나지 못하는 방청객들의 손을 직접 잡아주고 오랜 시간 인사를 전하는 등 무대의 여운과 감사를 나누며 ‘SNL 코리아’ 시즌 4의 레전드 편을 완성시켰다.

사진=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제공
사진=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제공

이번 편에는 정우성 못지않은 월드클래스급 게스트도 깜짝 등장한다. 2023 쿠팡플레이 시리즈 2차전을 위해 내한한 맨체스터 시티의 ‘케빈 더 브라위너’가 바로 그 주인공. 한국 축구 팬들에게 ‘김덕배’로 더 친근한 그가 ‘SNL 코리아’를 통해 전 세계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예능캐’  면모를 코미디 연기를 공개한다. 미드필드를 장악하며 전 세계 축구팬들을 설레게 했던 그가 K-조기축구 회원이 된 진귀한 장면부터 ‘맑기자’ 김아영, ‘권경영’ 권혁수와 함께 한국 팬들이 지어준 한국 이름 ‘김덕배’에 천진난만하게 좋아하는 모습까지 그야말로 ‘월클급’ 인간적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 4 4회 정우성 편은 5일 저녁 8시 공개된다.

[사진=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