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더보이즈 주연, '형따라 마야로' 황금 막내 등극 "예쁨 받을 준비 완료"
더보이즈 주연, '형따라 마야로' 황금 막내 등극 "예쁨 받을 준비 완료"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3.08.05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제공
사진=tvN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 주연이 tvN '형따라 마야로'에서 '대체불가 황금 막내'로 활약, 시청자들에게 기분 좋은 웃음을 안겼다.

지난 4일 첫 방송된 tvN 신규 예능 '형따라 마야로 : 아홉 개의 열쇠'(연출 방글이, 공대한, 이하 '형따라 마야로')에서는 주연이 '차 박사' 차승원, 김성균과 함께 마야의 문명을 파헤치기 위해 멕시코로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주연은 등장과 동시에 눈부신 비주얼로 차승원과 김성균의 감탄을 자아냈다. 곧이어 '주연 덕후'를 자처하며 지식을 뽐내는 차승원에 놀라는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저는 맞춤형이다. 형들이 좋아하게 만들 수 있다. 예쁨 받을 자신이 있다"고 밝히는 등 능글한 매력으로 웃음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주연은 차승원, 김성균과 처음 만나 떠난 여행임에도 능숙하게 두 사람의 손발을 자처하는 것은 물론 서글서글한 붙임성으로 금세 형들과 어우러져 훈훈한 케미를 그려냈다. 또한 완벽하게 스페인어를 구사, 형들의 통역사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황금 막내'의 면모를 드러냈다. 

한편, 주연이 속한 그룹 더보이즈는 오는 8월 7일 두 번째 정규 앨범 '판타지(PHANTASY)'의 파트1 '8월의 크리스마스(Christmas In August)'를 발매, 약 6개월여 만에  대대적인 컴백 활동을 이어간다. 더보이즈 정규 2집 '판타지' 파트1 'Christmas In August'는 '8월의 크리스마스'라는 말의 뜻처럼 현실에는 있는 수 없는, 마치 꿈처럼 기적같은 '상상'의 순간들과 감정을 크리스마스 선물처럼 담아낸 환상적인 앨범이다.  

주연이 출연한 tvN 신규 예능 '형따라 마야로'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40분 tvN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tvN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