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SNL 코리아' 이다희, 엉뚱+발랄 독보적 예능감 "다 던진 인생 코미디" 예고
'SNL 코리아' 이다희, 엉뚱+발랄 독보적 예능감 "다 던진 인생 코미디" 예고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8.07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제공
사진=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 4가 배우 이다희를 호스트로 확정 지었다. 

이다희는 드라마 ‘얼어죽을 연애 따위’,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뷰티 인사이드’ 등에서 사랑스럽고 싱그러운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사랑받으며 로맨스 코미디 장르를 섭렵한 자타공인 마성의 매력을 가진 배우다. 대중의 큰 사랑을 받았던 다수의 작품에서 대체적으로 강단 있고 도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았던 이다희가 ‘SNL코리아'를 통해 보여줄 코미디 색채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불러 모은다.

또한 여러 예능에서 히든카드로 주목받는 그녀이기에 이번 ‘SNL 코리아’를 통해 새로운 코믹 연기에 도전하여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이다희는 “‘SNL 코리아’ 무대와 크루들의 현장감 넘치는 에너지에 대해 익히 들었다. 제 안에 있는 에너지와 예능에 대한 갈망을 이번 무대에서 다 풀겠다는 마음으로 작정하고 임하겠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SNL 코리아’는 이번 시즌에도 매주 업그레이드되는 신선한 웃음으로 거침없는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예상치 못한 특급 호스트들의 거침없는 활약으로 주요 하이라이트 영상이 매주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오르는 등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 4는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