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21:15 (토)
스테이씨, 'Bubble' MV 티저 공개··· 상큼+러블리 '전매특허 틴프레시'
스테이씨, 'Bubble' MV 티저 공개··· 상큼+러블리 '전매특허 틴프레시'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3.08.11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영상=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영상=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스테이씨(STAYC, 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가 10일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TEENFRESH (틴프레시)'의 타이틀곡 'Bubble (버블)'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Bubble'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스테이씨가 어딘가로 가기 위해 기숙사를 몰래 빠져 나가는 재기발랄한 모습이 담겨 있다. 영상 말미에는 버블 아케이드 티켓을 들고 팔목에 입장 스탬프를 찍는 모습이 공개되며 스테이씨가 본격적으로 선사할 새로운 세계에 궁금증을 더했다. 

특히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경쾌하고 트렌디한 리듬이 돋보이는 신곡 멜로디가 일부 공개돼 관심을 높이고 있다. 그동안 틴프레시라는 고유의 장르를 개척하며 청량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선사해온 만큼 스테이씨는 'Bubble'을 통해 절정의 틴프레시 매력을 선보일 전망이다.

타이틀곡 'Bubble'은 경쾌한 신스 베이스 사운드와 한번 들으면 잊히지 않는 중독적인 훅이 포인트인 곡으로, 나를 괴롭히는 남의 시선과 말들을 금방 사라질 거품에 빗대어 스테이씨만의 유쾌하고 긍정적인 메시지로 풀어냈다. 스테이씨의 히트곡을 맡아온 하이업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블랙아이드필승과 히트 프로듀서 전군, FLYT 등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스테이씨의 세 번째 미니앨범 'TEENFRESH'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영상=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