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21:15 (토)
하이키, '서울 드리밍' 콘셉트 필름 공개 "꿈은 나를 움직이게 해"
하이키, '서울 드리밍' 콘셉트 필름 공개 "꿈은 나를 움직이게 해"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3.08.11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GLG 제공, 비하인드DB
영상=GLG 제공, 비하인드DB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하이키(H1-KEY, 서이, 리이나, 휘서, 옐)가 서울의 중심에서 '꿈'을 노래한다. 

11일 하이키는 공식 SNS를 통해 미니 2집 '서울 드리밍(Seoul Dreaming)'의 콘셉트 필름 '드리밍'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의문의 상대와 통화하는 네 멤버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희망찬 미래를 야기하듯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하이키는 하이틴 영화에 나올 법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이어 하이키는 '서울 드리밍'을 통해 꿈을 꾸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노래하는 만큼 각자가 생각하는 '꿈'을 키워드로 서로 다른 내레이션을 더 해 보는 재미를 배가시켰다. 

서이는 "꿈이라는 스위치를 켜면 내 마음속 불빛도 밝게 켜져", 옐은 "품 안에서 꼭 쥔 채 놓치고 싶지 않은 게 꿈이야", 휘서는 "힘들어도 행복을 느끼게 만드는 꿈은 '나란 존재' 그 자체", 리이나는 "꿈속에서는 설레고 두근대는 감정을 자유롭게 느낄 수 있어"라고 말하며 자신이 느끼는 '꿈'에 대해 솔직하게 고백했다.

하이키는 미니 2집 '서울 드리밍'을 통해 본인들의 꿈을 노래하며 서울뿐만 아니라 전 세계 모든 도시에서 꿈을 꾸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더블 타이틀곡으로 구성된 '서울 드리밍'의 첫 번째 타이틀곡 '불빛을 꺼뜨리지 마(Time to Shine)'는 작곡가 홍지상의 곡으로 오는 23일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선공개된다. 두 번째 타이틀곡은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의 홍지상과 영케이(Young K)가 다시 의기투합해 글로벌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하이키는 오는 30일 오후 6시 미니 2집 '서울 드리밍'을 전 세계 동시 공개한다.

[영상=GLG 제공, 비하인드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