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김준호, “행동 조심하게 된다” 산다라박·홍수아와 역대급 비밀 폭로전
김준호, “행동 조심하게 된다” 산다라박·홍수아와 역대급 비밀 폭로전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3.08.16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방송화면 캡처
사진=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방송화면 캡처

[비하인드=김영우기자] ‘돌싱포맨’ 김준호가 독보적 존재감을 과시했다.

김준호는 15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 배우 박정수, 산다라박, 홍수아와 함께 역대급 솔직한 비밀 폭로전에 함께했다.

이날 김준호는 박정수가 돌싱포맨을 위해 준비해온 음식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김준호는 거침없는 먹방을 보이다가도 이상민이 남은 음식을 싸가도 되냐는 말에 “우리 집 거잖아”라고 정색하면서 박정수의 음식에 대한 진심인 모습을 드러냈다.

김준호는 홍수아의 성형 전인 과거 사진을 보다가 “이쁘다. 매력적이다”라고 칭찬을 건네는 것도 잠시 “공항에서 잡힐 만하네”라면서 숨길 수 없는 장난기로 분위기를 유쾌하게 풀어냈다.

이후 김준호의 고등학교 시절 사진이 공개됐다. 김준호는 모두를 놀라게 한 훤칠한 미모의 과거 사진에 “좋은 시절이었지”라면서 옛 추억을 되새겼다. 이어 김준호는 탁재훈의 충격적인 과거 사진이 공개되며 연극할 때 사진이라고 하자 “아버지로 나오셨나 봐요?”라면서 현재 탁재훈의 얼굴과 직접 비교해보며 웃음 폭탄을 안겼다.

한편, 공개 연애 중인 김준호는 박정수가 공개 연애는 부담스럽지 않냐는 질문에 “공개 연애 좋죠. 비밀로 숨어다니는 것보다”라면서 공개 연애의 장점까지 밝혔다. 공개 연애의 장점에 대해 생각하던 김준호는 “남자가 조심하게 된다. 주변에 제보가 많아 절제하게 된다”며 사랑꾼다운 면모를 드러내기도했다.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매주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방송화면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