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편스토랑' 송가인·한혜진, '진도 요리' 밥 한 공기 뚝딱 "이렇게 먹을 일인가" 폭소
'편스토랑' 송가인·한혜진, '진도 요리' 밥 한 공기 뚝딱 "이렇게 먹을 일인가" 폭소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3.08.18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제공
사진=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신상출시 편스토랑’ 송가인과 한혜진의 폭풍먹방이 공개된다.

18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트로트퀸 송가인이 존경하는 선배 가수 한혜진을 위해 특별한 진도 요리를 대접한다. 진도에서 올라온, 부모님의 사랑과 손맛이 가득 담긴 진도 요리 퍼레이드에 송가인과 한혜진이 고삐 풀린 먹방을 선보이는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더한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송가인은 선배 가수 한혜진을 위해, 진도 특산품 식재료들로 다양한 요리를 했다. 옥수수, 감자, 고구마와 진도 흑미를 넣고 지은 옥고감밥을 시작으로 된장으로 깊은 맛을 낸 진도식 해물꽃게탕과 부모님의 마늘고추장으로 양념한 진도식 낙지탕탕이 등. 여기에 부모님이 만들어 보내주신 마늘고추장주물럭, 갑오징어미나리초무침, 뜸부기 갈비탕 등 각종 반찬이 더해지자 순식간에 진도식 10첩 반상이 완성됐다.

보기만 해도 군침이 꼴깍 넘어가는 진도 요리 퍼레이드에 한혜진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두 사람의 폭풍먹방이 시작됐다. 순식간에 조용해질 정도로 먹는 것에 집중한 두 사람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다. 송가인은 “맛있는데 설명할 방법이 없다. 드셔 봐야 안다”라고 혀를 내둘렀다. 한혜진은 “나 오늘 정말 호강했다”라며 기뻐했다.

급기야 두 사람은 밥 한 공기를 뚝딱 해치웠다. 송가인은 “힘들어서 밥맛이 없었는데 한 공기 다 먹었다”라며 “이렇게 먹을 일인가요?”라고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VCR을 지켜보던 스페셜MC 영탁은 “이 정도면 나는 밥 네 그릇은 먹겠다”라고 말하며 “가인이 진짜 잘 먹는구나”라고 감탄했다.

송가인과 한혜진의 입맛을 완벽하게 사로잡은 진도 요리 10첩 반상, 송가인 부모님의 손맛과 정성이 가득 담긴 진도 요리 퍼레이드는 18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