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9 14:53 (월)
NCT(엔시티), 'Baggy Jeans' MV 티저 공개 '유니크한 멋짐 폭발'
NCT(엔시티), 'Baggy Jeans' MV 티저 공개 '유니크한 멋짐 폭발'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3.08.28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SM엔터테인먼트 제공
영상=SM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NCT(엔시티)가 27일 신곡 'Baggy Jeans'(배기 진스)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임팩트 있는 신곡 분위기는 물론 곡명 배기 진스처럼 자유분방하고 유니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멤버들의 비주얼을 담아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태용, 도영, 텐, 재현, 마크가 참여한 신곡 'Baggy Jeans'는 무게감 있는 베이스 라인과 미니멀한 구성의 드럼, 몽환적인 질감의 신시사이저 위로 펼쳐지는 개성 있는 보컬이 돋보이는 힙합 댄스 곡이다. 누구도 따라 할 수 없는 멋이 흘러내린다는 자신감을 배기 진스에 비유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NCT는 지난 26일 개최한 단체 콘서트 'NCT NATION : To The World'(엔시티 네이션 : 투 더 월드)를 통해 신곡 'Baggy Jeans'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힙하고 트렌디한 멋이 넘치는 힙합 퍼포먼스를 펼쳐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NCT 정규 4집 'Golden Age'(골든 에이지)는 8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영상=SM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