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전참시' 악뮤 이수현, 오빠 이찬혁 잔소리 부르는 일상 공개 "이거 내 전참시야!"
'전참시' 악뮤 이수현, 오빠 이찬혁 잔소리 부르는 일상 공개 "이거 내 전참시야!"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3.09.03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제공
사진=MBC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전참시'가 악뮤(AKMU) 이수현과 이찬혁의 K친남매 케미를 대방출해 빅웃음을 선물했다.

2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김윤집, 이준범, 이경순, 김해니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262회에서는 컴백을 앞둔 악뮤의 안무 연습 현장과 홍현희의 전 매니저 '매뚱'의 바디 프로필 촬영 비하인드가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 이수현은 아기자기한 캐릭터 굿즈와 피규어로 가득한 집을 공개했다. 일어나자마자 소파와 물아일체 된 이수현은 애니메이션을 연이어 시청하고 OST를 외워 따라 부르는 등 애니 덕후다운 면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식사를 마친 이수현은 온라인 게임에 접속해 게임 메이트 황현식 매니저와 음성 채팅으로 소통하며 게임 삼매경에 빠졌다. 게임 중 이수현은 이찬혁의 전화에 책을 읽고 있다고 거짓말을 하는가 하면 전화를 끊자마자 디스를 날리는 찐동생 모먼트로 웃음을 안겼다.

연습실로 향하던 중 이수현은 주변에서 유일한 MBTI 'F 유형(감정형)'인 매니저의 취향 저격 공감 멘트에 금세 웃음꽃을 피웠다. 또한 취미 생활까지 꼭 빼닮은 두 사람은 서로가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을 추천하며 남다른 케미를 발산했다. 이수현의 일상을 지켜보던 이찬혁은 친동생과 매니저의 사이좋은 모습에 충격을 금치 못하고 점점 얼굴이 붉어져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신곡 'Love Lee' 첫 합주 연습을 시작한 이수현은 러블리한 청량 보이스로 참견인들의 이목을 단숨에 집중시켰다. 하지만 이찬혁이 노래를 부르며 카메라를 독차지하려 하자, 이수현은 "이거 내 '전참시'야"이라고 소리치는 등 K-현실 남매 케미로 포복절도하게 했다.

합주 연습을 마치고 안무 연습실에 도착한 이수현과 이찬혁은 팬들을 위한 엔딩 포즈를 준비하면서도 의견이 엇갈리는 '안무 이몽'을 보였다. 고민 끝에 볼을 맞대는 안무로 합의 본 두 사람은 안무가의 도움 끝에 'Love Lee' 안무를 무사히 완성해 안방을 훈훈하게 물들였다.

시청률 조사 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참시' 262회는 수도권 가구 시청률은 5.1%를, 전국 가구 시청률 역시 4.7%로 동시간대 방송된 모든 프로그램 중 1위를 차지했다. 특히 악뮤 이수현과 이찬혁의 극과 극으로 다른 안무 스타일과 더불어 팬들을 위한 엔딩 포즈 아이디어를 내는 장면은 분당 최고 6.3%까지 오르며 빅웃음을 선물했다.

다음 주 방송에서는 배우 민우혁의 생애 첫 일본 단독 팬 미팅 현장이 공개된다. 민우혁은 팬들과의 만남 뿐만 아니라 맛집 먹방까지 1석 2조의 스케줄을 펼친다고 해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또한 '코미디 빅리그' 녹화에 나선 이국주은 열정 만렙 본업 타임부터 퇴근 후 신기루와 함께 포복절도 토크를 펼친다고 해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사진=MBC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