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4:49 (토)
포레스텔라, 'KOOL' MV 티저 공개··· 깜짝 퍼포먼스+랩 도전
포레스텔라, 'KOOL' MV 티저 공개··· 깜짝 퍼포먼스+랩 도전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3.09.05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비트인터렉티브 제공
영상=비트인터렉티브 제공

[비하인드=김태석기자]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Forestella, 강형호, 고우림, 배두훈, 조민규)가 4일 'KOOL'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4일 멤버별로 제작된 'KOOL'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네 편이 먼저 베일을 벗었다. 강형호, 고우림, 배두훈, 조민규는 각자 자신의 파트에 맞춰 매혹적인 눈빛과 감각적인 움직임을 선보였다. 중독성 강한 훅 파트에 맞춰 네 멤버가 함께 춤을 추는 장면도 포착돼 눈길을 끈다.

올여름 늦더위를 식혀줄 라스트 서머송의 역할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포레스텔라는 곡명 그대로 쿨한 무드를 장착하고 청량한 모습으로 돌아온다.

세계수(World Tree) 3부작 시리즈에서 웅장하고 콘셉츄얼한 매력을 발산한 포레스텔라가 이번 스핀오프 싱글 'KOOL'의 뮤직비디오에서는 키치한 변신에 나선다. 새로운 장르도 완벽하게 소화하는 멤버들의 보컬뿐만 아니라 반전 퍼포먼스와 래핑이 전 장르 음악 팬들에게 한층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포레스텔라의 'KOOL' 정식 음원은 오는 6일 낮 12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포레스텔라는 'KOOL' 발매 후 이달 16일과 17일 부산 'The Light' 투어 콘서트, 10월 14일과 15일 서울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의 단독 페스티벌을 각각 개최한다.

[영상=비트인터렉티브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