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오마이걸 효정, 신규 여행 예능 출연 확정··· "똑 부러지는 매력, 긍정 에너지 예고"
오마이걸 효정, 신규 여행 예능 출연 확정··· "똑 부러지는 매력, 긍정 에너지 예고"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9.08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오마이걸 효정이 여행 예능으로 또 한 번 안방극장을 사로잡는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신규 여행 예능 ‘찐친 바이브(가제)’에 오마이걸 효정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찐친 바이브(가제)’는 개성 만점 각자 다르게 바쁜 삶을 살아온 세 명의 여성 스타가 항상 꿈꿔온 일탈 여행을 떠나는 과정을 그린 여행 예능이다.

그동안 효정은 여러 예능 프로그램과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여행, 캠핑, 등산, 요리, 운동, 인테리어 등 다채로운 취미 생활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준 만큼, 여행 예능에 최적화된 매력을 발산할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긍정적인 기운과 대체 불가의 사랑스러운 예능감은 물론, 특유의 똑 부러지는 알뜰살뜰함까지 겸비해 수많은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효정은 그간 특유의 밝고 상큼한 에너지로 ‘인간 비타민’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오마이걸 활동은 물론, 각종 방송 프로그램, 콘텐츠, 광고 등 분야를 넘나드는 활약을 펼치고 있다. 또한 현재 구독자 수 약 26만 명을 보유 중인 개인 유튜브 채널 ‘쩡이언니’를 통해 크리에이터로서도 주목받고 있다.

한편, 효정이 출연하는 예능 ‘찐친 바이브(가제)’는 오는 9월에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