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50 (토)
뽀로로, 극장판 12월 개봉 확정+티저 포스터 공개 "뽀로로가 벌써 20살!?"
뽀로로, 극장판 12월 개봉 확정+티저 포스터 공개 "뽀로로가 벌써 20살!?"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3.09.21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뽀로로 극장판: 슈퍼스타 대모험' 제공
사진='뽀로로 극장판: 슈퍼스타 대모험'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뽀로로 탄생 20주년 기념작 '뽀로로 극장판: 슈퍼스타 대모험'이 오는 12월 개봉을 확정하며 기대감을 자극하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뽀로로 극장판: 슈퍼스타 대모험'은 뽀로로와 친구들이 결성한 ‘뽀로로 밴드’가 최고의 슈퍼스타를 뽑는 전 우주 공개 오디션 ‘파랑돌 슈퍼스타 선발대회’에 도전하면서 펼쳐지는 특별한 모험을 그린다.

지난 2013년 '뽀로로 극장판: 슈퍼썰매 대모험'을 시작으로 총 7편의 시리즈를 펼치며 다채로운 볼거리와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 ‘뽀로로 극장판’은 남녀노소 모두가 사랑하는 대한민국 대표 애니메이션으로 굳건히 자리매김했다. 이에, 뽀로로 탄생 20주년과 더불어 극장판 10주년을 기념하여 더욱 특별한 모험으로 돌아온 신작 <'뽀로로 극장판: 슈퍼스타 대모험'의 12월 스크린 컴백 소식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더욱이 이번 작품은 매 시리즈마다 신나는 음악으로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뽀로로 극장판이 시리즈 사상 최초로 선보이는 판타스틱 뮤직 어드벤처로, 더욱 풍성하고 다채로운 OST로 가득한 흥미진진한 모험을 예고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또한, 전 우주 공개 오디션 ‘파랑돌 슈퍼스타 선발대회’에 참가하기 위해 ‘뽀로로 밴드’로 깜짝 변신한 뽀로로와 친구들의 소식이 전해져 이목을 집중시키는 가운데, ‘뽀로로 밴드’가 선사할 신나고 판타스틱한 음악과 무대 스테이지, 그리고 신비롭고 광활한 우주에서 거대한 음모에 맞서는 모험을 담은 최첨단 스펙터클한 스케일, 숨은 비장의 카드와 볼거리까지 극장판 시리즈만의 차별화된 재미를 선보일 것으로 예비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유아 시절부터 경쟁에 노출된 아이들에게 우승만이 인생의 목표가 아니라는 건강한 메세지로 정서적인 안정감을 전하고, 놀면서 생기는 기억력, 창의력, 학습력 등을 자연스럽게 습득하도록 구성해 보다 풍부한 콘텐츠를 담았다.

한편, 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뽀로로 밴드’의 신나는 음악에 한껏 취한 채 솔로 기타 연주를 선보이는 프로페셔널한 뽀로로의 모습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모두가 숨죽여 지켜보는 대규모 무대 스테이지 위 화려한 조명 아래, 지그시 눈을 감고 한쪽 발은 든 채로 위풍당당한 귀여움을 뽐내는 ‘뽀로로’의 모습은 미소를 자아낸다.

여기에 개봉을 알리는 카피 “12월, 뽀로로가 돌아온다!”는 겨울방학 흥행 절대강자 뽀로로의 화려한 컴백 소식을 전하며, 전 우주를 무대로 한 ‘파랑돌 슈퍼스타 선발대회’에 참가하는 ‘뽀로로 밴드’가 무대 위에서 펼칠 눈부신 퍼포먼스와 음악은 과연 어떨지 호기심과 궁금증을 자극한다.

'뽀로로 극장판: 슈퍼스타 대모험'은 오는 12월 극장 개봉 예정이다.

[사진='뽀로로 극장판: 슈퍼스타 대모험'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