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50 (토)
'위대한 가이드' 고규필·윤두준·신현준·손동표, 두 번째 여행 메이트··· 이집트로 출국
'위대한 가이드' 고규필·윤두준·신현준·손동표, 두 번째 여행 메이트··· 이집트로 출국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9.22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 제공
사진=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위대한 가이드’ 배우 신현준과 가수 손동표가 합류 소식을 전했다.

오는 10월 16일 첫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신규 예능 ‘위대한 가이드’는 한국 거주 N년차 대한외국인이 가이드가 되어, 모국을 방문하는 여행자들과 현지인만이 아는 스팟들로 떠나는 현지인 착붙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앞서 ‘위대한 가이드’는 첫 번째 여행지인 이탈리아로 함께 떠날 메이트 4인 김대호, 고규필, 윤두준, 조현아와 가이드 알베르토 몬디의 출연 소식을 전하며 예비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더해 티저 영상, 현장 사진 등 공개하는 사전 콘텐츠마다 여행의 설렘과 출연진들의 톡톡 튀는 케미를 함께 전달해 기대감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이런 가운데 22일 ‘위대한 가이드’가 두 번째 여행지인 이집트로 함께 떠날 메이트 4인을 추가로 공개했다. 그 주인공은 바로 고규필과 윤두준 그리고 배우 신현준과 가수 손동표다. 여행 메이트로 만나게 된 네 사람의 호흡은 이전에 어떤 예능에서도 볼 수 없었던 모습이기에 ‘위대한 가이드’를 통해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지 관심을 모은다.

이처럼 ‘위대한 가이드’의 두 번째 여행이 신선한 라인업으로 예비 시청자들의 눈길을 끈 가운데, 이집트 여행의 가이드로 합류할 새미의 활약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사막과 피라미드 등 익숙하면서도 낯설게 다가오는 이집트 여행을 멱살 잡아 이끌어 갈 새미. 그는 모국 이집트의 꿀정보와 재미를 알차게 전달할 전망이다.

이와 함께 지난 21일 저녁 이집트로 출국을 마친 여행 메이트들의 공항 사진이 공개됐다. 이탈리아에 이어 이집트 여행까지 함께하는 고규필과 윤두준은 한층 더 돈독해진 케미를 느끼게 한다. 신현준과 손동표의 모습에서는 여행의 두근거림과 긴장감을 동시에 엿볼 수 있다. 드디어 완전체로 뭉치게 된 5인의 이집트 여행 메이트들은 첫 만남이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만큼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벌써부터 훈훈한 시너지를 발산하는 이들이 모습에 본 방송을 향한 기대감은 극대화된다.

드디어 ‘위대한 가이드’의 두 번째 여정을 함께할 5인의 출연진이 베일을 벗었다. 고규필, 윤두준, 신현준, 손동표, 새미와 함께 이집트 여행의 참맛을 전달할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는 10월 16일 오후 7시 40분 첫 방송된다.

[사진=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