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50 (토)
배수지X양세종 '이두나!' 티저 예고편 공개··· "너도 나한테 반하지 마"
배수지X양세종 '이두나!' 티저 예고편 공개··· "너도 나한테 반하지 마"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3.09.23 2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비하인드DB
영상=비하인드DB

[비하인드=김태석기자] 넷플릭스(Netflix)가 '이두나!'의 공개를 10월 20일로 확정 지으며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넷플릭스 시리즈 '이두나!'는 평범한 대학생 원준(양세종)이 셰어하우스에서 화려한 K-POP 아이돌 시절을 뒤로 하고 은퇴한 두나(배수지)를 만나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스 드라마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아침 햇살에 빛나는 매력적인 두나와 그런 두나에게 시선을 떼지 못하는 원준을 담아내며 간지럽고 설레는 로맨스의 시작을 그린다. 인기 아이돌 생활을 접고 숨어 지내는 두나와 다정하고 단단한 마음가짐과 함께 앞만 보고 열심히 살아가는 대학생 원준, 전혀 다른 세계에 속해있던 두 사람은 셰어하우스에서 만나 서로의 일상을 공유하며 가까워진다. 두나는 자신의 감정을 속수무책으로 다 들켜버리는 순수한 원준이 그저 귀여운 건지, 의미 없는 행동에 설레기 싫은 원준의 마음도 모른 채 자꾸만 흔든다.

연출을 맡은 이정효 감독은 "관계가 나아가는 과정을 어떻게 하면 시청자들이 좀 더 디테일하게 봐줄 수 있을지" 고민했고, 두 남녀가 서로에게 스며드는 과정을 세밀하게 담아내 "캐릭터의 감정선을 따라가며 짚어볼 수 있는 드라마"를 완성했다.

20대 초반 갑자기 찾아온 낯설고 간지러운 감정을 그려내며 전 세계 시청자의 연애 세포를 자극할 로맨스 '이두나!'는 오는 10월 20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영상=넷플릭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