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마마무 휘인, 첫 정규 앨범 무드 필름 공개··· 화사·김하온 피처링
마마무 휘인, 첫 정규 앨범 무드 필름 공개··· 화사·김하온 피처링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9.26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더라이브 제공
사진=더라이브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가수 휘인(Whee In)이 신비로운 매력을 뽐냈다.

소속사 더라이브는 26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휘인의 첫 번째 정규 앨범 '인 더 무드(IN the mood)'의 무드 필름을 공개했다.

새 앨범 수록곡 '불꽃'의 부제인 '스파크(Spark)'라는 타이틀로 게재된 무드 필름은 몽환적인 핑크색 조명 아래 휘인의 다양한 모습을 담고 있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금붕어가 헤엄치는 작은 유리 어항 속 물결을 어루만지는 휘인의 손끝을 시작으로 금발의 치명적인 비주얼과 화면을 응시하는 강렬한 눈빛, 어두운 밤 하늘 아래 폭죽을 흔드는 그의 신비로운 자태가 슬로우로 재생돼 묘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통통 튀는 비트와 사운드, 휘인의 몽환적인 신비로움과 압도적인 영상미가 어우러진 무드 필름은 한 편의 판타지 영화를 보는 듯한 몰입감을 선사하며 컴백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휘인은 지난해 1월 발매한 두 번째 미니 앨범 '휘(WHEE)'에 이어 첫 번째 정규 앨범 '인 더 무드'를 통해 '휘인(輝人)' 아이덴티티 2부작의 두 번째 이야기를 선보인다.

'인 더 무드'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인 더 무드'를 비롯해 '아이 노우 아이 노우 아이 노우 (비욘드)(I Know I Know I Know (Beyond))', '17', '불꽃 (Spark)', '바이트 미(Bite me)', '댄스 포 유(Dance 4 you)', '온 디 아일랜드(On The Island)', '아프로디테(Aphrodite)', '숨결 (Breeze)', '비터스윗(Bittersweet)', '히어 아이 엠(Here I Am)'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총 11곡이 수록됐다.

특히 휘인은 전작에 이어 수록곡 '히어 아이 엠'의 작사에 직접 참여, 더 짙어진 음악색과 진솔한 이야기를 담아내 기대를 더한다.

휘인의 첫 번째 정규 앨범 '인 더 무드'는 오는 10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더라이브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