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38 (토)
츄, 솔로 데뷔 앨범 'Howl'··· 수록곡 '심해(Unedr Water)' 일부 공개!
츄, 솔로 데뷔 앨범 'Howl'··· 수록곡 '심해(Unedr Water)' 일부 공개!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9.26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ATRP 제공
사진=ATRP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츄(CHUU)가 솔로 데뷔 앨범 ‘Howl’로 돌아온다.

26일 소속사 ATRP는 “공식 SNS채널을 통해 츄의 첫 번째 미니 앨범 ‘Howl’ 의 수록곡 ‘심해(Under Water)’의 트랙비디오와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수록곡 ‘심해(Under Water)’의 트랙비디오에는 햇빛으로 반짝이는 아름다운 심해에서 유유히 헤엄치고 있는 츄의 모습이 담겨있다. “아무도 알 수가 없는 이곳, 이리저리 난 이끌리며 헤엄쳐 떠돌고 있어 또 여기가 어딜까 물어도 답 모를 맘속의 한 미로 나만이 헤멜 수 있어 Under Water”라는 가사 자막과 함께 청아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츄의 보이스는 짧지만 강렬하게 귓가를 사로잡으며 몰입감을 더한다.

감각적이면서도 신비로운 무드 속 영상과 함께 따뜻하면서도 포근한 느낌의 기타 사운드가 더해지며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오랫동안 츄의 음악을 기다려온 글로벌 팬들의 기대가 더욱 쏠리고 있다.

또한 함께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석양을 뒤로한 채 포즈를 쥐하고 있는 츄의 모습이 담겨있다. 츄만의 러블리한 매력과 함께 네추럴한 무드 속 담담하면서도 시크한 눈빛이 돋보인다.

한편, 츄의 솔로 데뷔 앨범 ‘Howl’은 오는 10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ATRP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