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50 (토)
방탄소년단(BTS) 정국, '3D' MV 티저 공개··· '잭 할로우' 깜짝 등장
방탄소년단(BTS) 정국, '3D' MV 티저 공개··· '잭 할로우' 깜짝 등장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3.09.28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비하인드DB
영상=비하인드DB

[비하인드=김태석기자]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새 솔로 싱글 '3D'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 잭 할로우가 깜짝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7일 방탄소년단 정국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솔로 싱글 '3D (feat. Jack Harlow)'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마치 다른 차원으로 연결되는 듯한 새하얀 계단을 오르는 정국의 뒷모습으로 시작되고, 궁금증을 유발하는 이색적인 장면이 이어진다. 

특히 '3D'의 피처링에 참여한 래퍼 잭 할로우(Jack Harlow)가 영상에 등장해 눈길을 끈다. 잭 할로우는 신중한 표정으로 정국과 체스를 두며 연기 호흡을 맞췄고, 향후 공개될 뮤직비디오 본편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호기심을 자극했다. 뮤직비디오  티저인 만큼 '3D'의 음원 일부도 공개됐는데, 타격감 있는 리듬과 정국의 매력적인 보컬, 'I wanna see it In motion In 3D'라는 짧지만 강렬한 가사가 귀에 꽂힌다.

'3D'는 R&B 팝 장르로, 사랑하는 이를 만나고 싶은 마음을 위트 있게 풀어낸 곡이다. 정국은 '3D'를 통해 한층 성숙한 솔로 아티스트의 면모를 드러낼 예정이며, 앞서 발표한 싱글 'Seven (feat. Latto)'에 이어 글로벌 음악시장을 강타할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3D'는 오는 29일 오후 1시 전 세계 동시 공개된다.

[영상=빅히트 뮤직 제공, 비하인드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