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9 19:22 (월)
'보이즈 플래닛' 제이창, 미니 1집 트랙리스트 공개··· 전곡 작사 참여
'보이즈 플래닛' 제이창, 미니 1집 트랙리스트 공개··· 전곡 작사 참여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3.10.03 2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프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에프엠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보이즈 플래닛' TOP10 제이창이 완성도 높은 데뷔 앨범을 예고했다.

제이창은 3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Late Night(레이트 나이트)'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첫 번째 트랙 'I’ll Be There(아이 윌 비 데어)'부터 'Rockstar(록스타)', 'Up To You(업 투 유)', 'Sunlight(선라이트)', 'I’ll Be There'와 'Rockstar'의 영어 버전까지 총 6곡이 수록됐다.

제이창은 이번 앨범의 전곡 작사에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을 발휘했다. 또한 제이창이 출연한 Mnet '보이즈 플래닛'의 인기 서바이벌 곡들을 만든 프로듀서진이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제이창은 이번 앨범에서 'I’ll Be There'와 'Rockstar'를 더블 타이틀곡으로 내세워 눈길을 모은다. 특히 'Rockstar'는 오랫동안 기다려왔던 팬들에게 들려주는 선물 같은 곡으로 제이창의 아이덴티티가 가득 담겨 있다. 

또한 두 개의 타이틀곡은 영어 버전으로도 만나볼 수 있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앞서 제이창은 무드 콘셉트 티저와 스케줄러 이미지를 잇달아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제이창은 다채롭게 준비한 프로모션을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팬들과 데뷔 카운트다운을 함께 할 예정이다.

한편 제이창의 첫 번째 미니앨범 'Late Night'는 오는 1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에프엠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