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21:15 (토)
수지X양세종, '이두나!' 메인 예고편 공개··· 갖고 싶어 미치겠다 "왜 자꾸 욕심이"
수지X양세종, '이두나!' 메인 예고편 공개··· 갖고 싶어 미치겠다 "왜 자꾸 욕심이"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3.10.04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넷플릭스 제공
영상=넷플릭스 제공

[비하인드=김태석기자] 넷플릭스(Netflix) 새로운 시리즈 '이두나!' 메인 예고편이 공개돼 예비 시청자들의 설렘과 기대감을 높였다.

'이두나!'는 평범한 대학생 원준이 셰어하우스에서 화려한 K-POP 아이돌 시절을 뒤로 하고 은퇴한 두나를 만나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스 드라마.

4일 공개된 예고편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셰어하우스와 고즈넉한 동네, 원준의 학교 등 모든 공간과 일상에서 서로의 우주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두나와 원준을 담아냈다. "나 너한테 안 반해. 절대로 안 반할게"라는 두나의 말은 "네가 그랬지. 우리는 다른 우주의 사람들이라고"라는 나레이션으로 이어지며, 서로 다른 세상에 살고 있던 두나와 원준이 어떻게 하나의 정류장에 나란히 앉게 되는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기댈 곳 없이 외롭던 두나는 셰어하우스에서 원준을 만나고 이상하리만치 편안함을 느낀다. 두나는 원준의 강의실에 불쑥 찾아가 "밥 먹자"라며 원준을 당황시키고, 원준은 그런 두나가 귀찮지만 이상하게 설레기 시작한다. 거부할 수 없이 다가오는 두나 때문에 자신의 일상도, 마음도 흐트러진 원준은 "왜 자꾸 욕심이 나는지 모르겠어요"라며 알고 싶고 갖고 싶은 두나에게 투정이라도 부리듯 솔직한 마음을 털어놓는다. 원준과 함께하며 웃음을 되찾은 두나 역시 어느새 커진 원준의 존재를 깨닫는다.

예고편 말미, "이두나!"를 부르는 낯선 목소리와 함께 눈을 뜨는 두나의 모습까지 담기며 어떤 예측 불가한 서사가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아이돌 이두나는 어떤 사람인지, 원준이 지금 바라보는 이두나는 또 어떤 사람인지 가까워지면 멀어지고 멀어지면 다시 가까워지는, 설렘과 궁금증으로 가득한 청춘 로맨스가 시작된다.

반하지 않겠다고 다짐해도 서로에게 반해갈 수밖에 없는 두나와 원준의 마음이 고스란히 담긴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예비 시청자들의 심장을 뒤흔든 '이두나!'는 10월 20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영상=넷플릭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