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박보영,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 티저 예고편 공개··· "다시 좋은 아침"
박보영,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 티저 예고편 공개··· "다시 좋은 아침"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3.10.07 0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넷플릭스 제공
영상=넷플릭스 제공

[비하인드=김태석기자] 넷플릭스(Netflix)가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의 공개를 확정하고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는 정신건강의학과 근무를 처음 하게 된 간호사 다은(박보영)이 정신병동 안에서 만나는 세상과 마음 시린 사람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공개된 예고편은 3년 차 간호사 다은이 명신대 정신과 병동 구석구석을 돌아보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내과에서 정신과로 근무지를 변경하고 첫 출근한 그녀는 새로운 일상에 적응해 나가야 한다. 

다른 병동과 다르게 커튼이 없어 가장 먼저 아침을 맞이하는 곳, 정신병동에서도 누구보다 성실하게 환자들의 마음을 살피려고 노력하지만 지금까지 알던 것과는 많이 달라 다은은 아직 서툴고 낯설기만 하다. 

넷플릭스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으로 전 세계를 놀라게 했던 이재규 감독이 전작과 180도 다른 분위기의 힐링 드라마로 돌아온다. 이재규 감독은 "마음의 병을 앓고 있는 사람들, 또 그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하는 사람들이 서로 부딪치면서 겪는 이야기"라고 작품을 소개해 정신과 병동에서 새로운 동료들과 환자들을 만나는 다은의 다이내믹한 매일에 호기심을 고조시켰다.

짙은 어둠을 지나 밝은 아침을 기다리는 우리 모두에게 따뜻한 위로를 건네줄 이재규 감독의 새로운 힐링 휴먼 드라마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는 오는 11월 3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영상=넷플릭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