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30 00:07 (화)
아이콘 바비, 3D 가상 캐릭터 변신! 수록곡 'hercules!' MV 공개
아이콘 바비, 3D 가상 캐릭터 변신! 수록곡 'hercules!' MV 공개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3.10.15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143엔터테인먼트
사진=143엔터테인먼트

[비하인드=김영우기자] 아이콘(iKON) 바비(BOBBY)의 'hercules! (feat. JUSTHIS)' 뮤직비디오가 화제다.

바비는 지난 14일 오후 8시부터 15일 0시, 아이콘 공식 SNS 등을 통해 'BOBBY 1ST MINI [ROBERT] 수록곡 'hercules! (feat. JUSTHIS)'의 뮤직비디오 티저 1,2,3과 뮤직비디오를 깜짝 공개했다.

이번 뮤직비디오와 티저 영상은 3D 애니메이션 작업물이라는 점에서 신선함을 더했다. 바비와 저스디스가 뮤직비디오 내 가상의 세계를 누비고 폭발적 에너지로 상대편을 물리치는 내용은 지금껏 시도하지 않은 색다름을 선사했다. 또 영상 곳곳에서 볼 수 있는 바비의 새 심벌 로고 역시 화면에 조화롭게 녹아들어 보는 이들에 몰입감을 높이기 충분했다.

바비의 이번 신보 'hercules! (feat. JUSTHIS)'는 넘치는 에너지를 장착하고 마치 헤라클레스처럼 강함을 표현한 곡이다.

한편 바비는 오늘 오후 3시 첫 번째 국내 단독 콘서트 'ROBERT'를 시작으로 본격 활동에 나선다.

[사진=143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