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르세라핌 김채원, A형 독감으로 활동 중단 "휴식과 안정 필요"
르세라핌 김채원, A형 독감으로 활동 중단 "휴식과 안정 필요"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3.10.16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비하인드DB
사진=비하인드DB

[비하인드=김영우기자] 르세라핌(LE SSERAFIM) 김채원이 A형 독감으로 활동을 중지했다.

16일 김채원 소속사 쏘스뮤직은 "김채원은 A형 독감 치료 후 컨디션 회복을 해오던 중 어지럼 증세가 이어져 10월 13일(금) 추가로 병원을 방문했고, 당분간 휴식과 안정이 필요하다는 의료진 소견을 받았다"라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 측은 "김채원이 건강을 회복하는데 집중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판단했다"라며, 이날 예정됐던 사전녹화를 포함한 스케줄을 취소했다.

마지막으로 "르세라핌은 당분간 4인 체제로 활동할 예정"이라며, "활동 재개 일정은 다시 안내해 드리겠다"고 덧붙였다.

 

'이하 쏘스뮤직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쏘스뮤직입니다.

르세라핌 멤버 김채원의 건강 상태 및 향후 스케줄과 관련해 안내해 드립니다.

김채원은 A형 독감 치료 후 컨디션 회복을 해오던 중 어지럼 증세가 이어져 10월 13일(금) 추가로 병원을 방문했고, 당분간 휴식과 안정이 필요하다는 의료진 소견을 받았습니다.

이에 따라, 당사는 김채원이 건강을 회복하는데 집중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판단했습니다. 김채원은 오늘 예정되었던 사전녹화를 포함해 당분간 스케줄에 불참하게 되었습니다.

르세라핌은 당분간 4인 체제로 활동 예정입니다. 김채원의 활동 재개 일정은 다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팬 여러분의 양해 부탁드리며,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 순위에 두고 김채원이 건강한 모습으로 팬 여러분과 함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