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3일의 휴가' 신민아, "하늘에서 휴가를 받은 엄마가 딸을 만나러 온다" 힐링 판타지
'3일의 휴가' 신민아, "하늘에서 휴가를 받은 엄마가 딸을 만나러 온다" 힐링 판타지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3.10.19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영화 '3일의 휴가' 제공
사진=영화 '3일의 휴가'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오는 12월 개봉을 확정한 김해숙, 신민아의 영화 '3일의 휴가'에서 배우 신민아가 엄마의 레시피로 백반집을 운영하는 딸 '진주' 역을 맡았다.

'3일의 휴가'는 하늘에서 휴가 온 엄마 ‘복자’(김해숙)와 엄마의 레시피로 백반집을 운영하는 딸 ‘진주’(신민아)의 힐링 판타지이다.

신민아는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의 대체불가한 사랑스러운 캐릭터부터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처음 선보인 엄마 역할까지 다양한 캐릭터를 깊이 있게 소화하며 '힐링의 아이콘'으로 사랑받고 있다.

원조 로코퀸답게 사랑스러운 면모는 물론 한층 깊어진 감정선까지 보여주며 새로운 변신을 거듭하는 그가 '3일의 휴가'에서 미국 교수직을 내려놓고 돌연 시골집으로 돌아온 딸 역할을 맡아 깊은 여운을 전할 예정이다.

사진=영화 '3일의 휴가' 제공
사진=영화 '3일의 휴가' 제공

신민아는 "하늘에서 휴가를 받은 엄마가 딸을 만나러 온다는 판타지적인 요소가 새로웠다"라며 '3일의 휴가'의 특별한 설정과 차별화된 매력에 대해 전해 그가 전할 따스한 감동과 힐링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특히 그는 "연기를 하면서 '역시 김해숙 선생님은 다르시구나'하는 생각을 했다. 선생님의 눈빛으로 서사가 완성되는 듯한 느낌을 받았다"라고 전해 김해숙과 함께 선보일 특별한 모녀 케미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배우 신민아의 섬세한 연기로 따뜻한 감동과 여운을 예고하며 기대를 모으는 영화 '3일의 휴가'는 오는 12월 개봉 예정이다.

[사진=영화 '3일의 휴가'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