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19:20 (일)
전소민, 6년간 달린 '런닝맨' 하차 "재충전 시간 필요"
전소민, 6년간 달린 '런닝맨' 하차 "재충전 시간 필요"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3.10.23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비하인드DB
사진=비하인드DB

[비하인드=김영우기자] '런닝맹'에서 큰 활약을 펼치면 사랑받은 배우 전소민이 6년 만에 하차한다.

23일, 런닝맨 제작진은 공식입장문을 통해 "전소민이 10월 30일 녹화를 끝으로 '런닝맨'을 떠나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어 "전소민은 남다른 애정과 책임감으로 6년여간 '런닝맨'과 함께 달렸지만, 최근 연기활동을 위한 재충전의 시간이 필요하다는 의사를 전했다"라며, "이에 멤버들과 제작진은 전소민 씨와 끝까지 함께 할 수 있는 방법을 장기간 논의했으나, 전소민의 의사를 존중해 아쉬운 이별을 결정하게 됐다"라고 하차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제작진은 "프로그램을 더욱 밝게 빛내준 전소민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며, "어려운 결정을 내린 전소민에게 시청자 여러분의 따뜻한 응원과 격려를 부탁린다. '런닝맨' 멤버들과 제작진은 '영원한 멤버' 전소민을 응원하겠다"라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하 런닝맨 제작진 공식입장 전문'

배우 전소민 씨 하차 관련 공식 입장입니다.

'런닝맨' 멤버들과 제작진은 오랜 논의 끝에 하차 의사를 밝힌 전소민 씨의 의견을 존중하기로 했습니다. 이에 전소민 씨는 10월 30일 녹화를 끝으로 '런닝맨'을 떠나게 됐습니다.

전소민 씨는 남다른 애정과 책임감으로 6년여간 '런닝맨'과 함께 달렸지만, 최근 연기활동을 위한 재충전의 시간이 필요하다는 의사를 전달했습니다. 이에 멤버들과 제작진은 전소민 씨와 끝까지 함께 할 수 있는 방법을 장기간 논의했으나, 전소민 씨의 의사를 존중하여 아쉬운 이별을 결정하게 됐습니다.

오랜 시간 '런닝맨' 멤버로서 프로그램을 더욱 밝게 빛내준 전소민 씨에게 깊은 감사 인사드리며, 어려운 결정을 내린 전소민 씨에게 시청자 여러분의 따뜻한 응원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런닝맨' 멤버들과 제작진은 '영원한 멤버' 전소민 씨를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비하인드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