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아라문의 검' 이준기, 마지막까지 빛난 '1인 2역'··· "동고동락하며 많은 추억 만들어"
'아라문의 검' 이준기, 마지막까지 빛난 '1인 2역'··· "동고동락하며 많은 추억 만들어"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3.10.23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제공
사진=tvN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아라문의 검'에서 마지막까지 1인 2역으로 대활약을 펼친 배우 이준기가 진심이 가득 담긴 종영 소감을 전했다.

압도적인 스케일과 독창적인 세계관으로 이목을 끌었던 tvN 토일드라마 '아라문의 검'이 지난 22일 12부작을 끝으로 대서사의 막을 내렸다.

극 중 이준기는 재림 이나이신기 '은섬'과 아스달의 총 사령관 '사야'로 밀도 높은 1인 2역 호연을 펼쳐 매회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액션 장인' 다운 그의 날렵한 액션 연기는 액션 속 장면마다 캐릭터가 가진 애절, 분노와 같은 다채로운 감정까지 담아내 극강의 몰입감을 선사했다. 그뿐만 아니라 진정한 아라문의 검의 주인이 된 은섬과 아스달을 뒤로하고 에크나드와 이르케벡으로 향한 사야 쌍둥이 형제의 깊은 서사와 복잡 미묘한 관계성을 유연하게 그려내며 극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두 캐릭터에 완벽히 녹아들어 뜨거운 열연을 펼친 이준기는 장르를 넘나드는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스스로 입증하며 '장르 종결자'로서의 면모를 과시했다.

유려한 1인 2역으로 먹먹한 여운을 남기며 극의 마침표를 찍은 이준기는 소속사 나무엑터스를 통해 "정말 이날이 올 것 같지 않았는데, 벌써 9개월여 긴 시간이 지나갔습니다. 참 아쉬움이 크네요. 이번 작품은 또 많은 스태프분들과 함께 동고동락하면서 많은 추억을 만들었던 지라 사실 시원함보다 섭섭함이 큽니다"라며 작품을 떠나보내는 아쉬움 가득한 종영소감을 건넸다.

"하지만 또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한 만큼 멋진 새로운 무대에서 활약하는 그 모습들을 응원하며 다음을 기약하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또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며 여러분께 더 멋진 모습으로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라고 전해 다음 행보에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한편, 이준기는 지난 5월에 성황리에 마무리된 일본 팬미팅을 다음으로, 오는 12월 일본 요코하마에서 열리는 팬미팅으로 또다시 팬들을 만나 즐거운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매 작품마다 강렬한 존재감으로 레전드를 써 내려가며 '믿고 보는 배우'의 진가를 발휘하고 있는 이준기. 앞으로 그가 어떤 활동을 통해 대중 곁을 찾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사진=tvN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