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21:15 (토)
시그니처 세미, OTT '뜸 들이지 마세요'로 연기 데뷔! '대학생 자취러 변신'
시그니처 세미, OTT '뜸 들이지 마세요'로 연기 데뷔! '대학생 자취러 변신'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3.11.02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9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9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시그니처(cignature) 세미가 새 웹드라마 ‘뜸 들이지 마세요’에 주인공 한수정 역으로 본격 연기에 도전한다.

‘뜸 들이지 마세요’는 누구나 먹는 밥을 매개로 이어진 대학생들이 서로를 통해 치유되어가는 이야기를 담은 캠퍼스 힐링 웹드라마다. 2023년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한국전파진흥협회(RAPA)의 크리에이터 미디어콘텐츠 제작지원작으로 선정되었다.

세미는 극 중 주인공 한수정 역을 맡아 초보 자취러의 대학 생활을 현실성 있게 표현한다. 주변의 다양한 인물을 만나면서 점차 혼밥에 적응해가고, 짝사랑하는 상대에게 고백하기까지 감정 변화를 겪는 성장 이야기를 그리며, MZ세대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 예정이다.

시그니처의 메인보컬이자 메인댄서 세미는 ‘뜸 들이지 마세요’ 출연을 확정하며 배우로서 새로운 도전을 알렸다. 더욱 다양한 분야에서 다재다능함을 펼칠 세미의 활약이 기대된다.

한편, 세미가 속한 시그니처는 최근 네 번째 EP ‘그해 여름의 우리(Us in the Summer)’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안녕, 인사해(Smooth Sailing)’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글로벌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세미가 출연하는 ‘뜸 들이지 마세요’는 오는 4일 유튜브 채널 ‘렛시피(LETSEEPIC)’를 통해 공개되며, 내년 OTT 방영을 목표로 하고 있다.

[사진=J9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