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19:20 (일)
QWER, 매력 만점 '일일 아르바이트생' 변신··· "정말 많이 오셨네"
QWER, 매력 만점 '일일 아르바이트생' 변신··· "정말 많이 오셨네"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11.07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3Y코퍼레이션 제공
사진=3Y코퍼레이션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밴드 QWER(큐더블유이알)이 매력 만점의 ‘일일 아르바이트생’으로 변신한 모습을 공개했다.

김계란의 글로벌 걸밴드 제작 프로젝트 ‘최애의 아이들’이 지난 5일 QWER 멤버들이 디저트 카페의 직원으로 변신한 모습을 공개했다. 멤버들이 디저트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직접 선택한 메뉴를 판매하는 일일 카페 아르바이트생으로 변신한 모습이 공개된 것. 걸밴드에서 아르바이트생으로 변신한 멤버들은 데뷔 후 처음으로 팬들을 만나는 특별한 과정에서 엉뚱하고 발랄한 모습으로 무한 매력을 발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오랜만에 기강(?) 씨게 잡고 왔습니다’라는 제목으로 공개된 해당 영상에서 멤버들은 팬들을 만나기 전 메뉴 제조법을 익히는 준비 모습부터, 팬들을 직접 만난다는 사실에 설렘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까지 모두 공개하며 솔직하고 엉뚱한 매력을 전했다. 또 자신들의 이름을 딴 메뉴를 직접 시식하며 깜짝 먹방을 선보이는가 하면, 팬들을 사랑하는 만큼 담아주겠다며 의욕 만점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본격적인 행사 직전, QWER의 팬들인 ‘바위게’들이 건물을 한 바퀴나 둘러쌀 정도로 많이 와 있다는 소식에 QWER 멤버들은 “말도 안 돼, 갑자기 떨리기 시작했어”라며 긴장을 드러내기도 했다. 그러나 막상 행사가 시작되자 QWER 멤버들은 능숙한 솜씨로 디저트와 커피를 제조하고, ‘바위게’들을 친절하게 응대하며 ‘아이돌력’을 마음껏 드러냈다. 다정하고 따뜻한 매력과 세심한 팬서비스를 선보이며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내며 팬과의 첫 대면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사진=3Y코퍼레이션 제공
사진=3Y코퍼레이션 제공

이날 아르바이트 경험 만렙을 자랑하며 ‘영업왕’으로 등극한 QWER 멤버 히나는 “행사가 너무 재미있었고, 바위게들이 많이 와줘서 정말 고맙다”며 “한 분 한 분 최선을 다해 응대해드리고 싶은데, 빠르게 흘러가는 시간이 미울 정도였다”며 다음 만남을 기약하기도. 쵸단, 마젠타, 시연도 “팬 분들을 만나는 것도 힐링되고, 일일 아르바이트도 너무 재미있었다. 다음에 꼭 또 다시 도전해보고 싶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단체 촬영을 마지막으로 모든 일정을 마친 이들은 매장을 떠날 때까지 ‘바위게’들 한 명 한 명과 눈맞춤을 나누며 진심 가득한 팬사랑을 드러냈다.

‘최애의 아이들’은 글로벌 걸밴드 QWER의 결성 및 데뷔 과정을 담아내며 폭발적인 조회수와 화제성을 이끌어내고 있는 콘텐츠다.

지난 달 싱글 1집 'Harmony from Discord'(하모니 프롬 디스코드)를 발매, 데뷔라는 ‘1차 목표’를 성공적으로 마친 QWER은 ‘최애의 아이들’을 통해 무대 뒤 다양한 모습을 공개하며 끼와 매력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바위게’들을 탄탄하게 결집시키고 있다.

한편, QWER이 지속적으로 도전하고 성장하는 모습을 담아낼 ‘최애의 아이들’은 매주 일요일 낮 12시 유튜브 채널 ‘타마고 프로덕션’에서 공개된다.

[사진=3Y코퍼레이션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