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50 (토)
드림캐쳐, 화려+시크 빌런으로 돌아왔다 '무한 콘셉트 소화력'
드림캐쳐, 화려+시크 빌런으로 돌아왔다 '무한 콘셉트 소화력'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3.11.09 2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드림캐쳐컴퍼니 제공
사진=드림캐쳐컴퍼니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그룹 드림캐쳐(DREAMCATCHER, 지유, 수아, 시연, 한동, 유현, 다미, 가현)가 매혹적인 빌런으로 변신했다.

드림캐쳐는 지난 8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아홉 번째 미니앨범 ‘VillainS(빌런스)’의 그룹 티저 이미지 2종을 공개했다.

공개된 그룹 티저 이미지에는 드림캐쳐만의 폭넓은 콘셉트 스펙트럼이 담겼다. 이들은 풍선과 케이크, 컨페티 등 다양한 소품으로 꾸며진 파티룸을 배경 삼아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뽐내며 화려한 비주얼 합을 자랑하고 있다.

또 다른 이미지에서 드림캐쳐는 블랙 컬러의 의상을 착용해 시크하면서도 우아한 자태를 드러낸 것은 물론, 뿔을 연상케 하는 헤어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빌런으로 변신해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사진=드림캐쳐컴퍼니 제공
사진=드림캐쳐컴퍼니 제공

드림캐쳐는 그간 ‘악몽’, ‘디스토피아’, ‘아포칼립스’ 등 신선한 스토리라인이 돋보이는 세계관 시리즈를 이어오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전작 타이틀 ‘BONVOYAGE(본보야지)’로는 국내 음악방송 2관왕을 기록, 유의미한 성적으로 아포칼립스 3부작의 막을 내리며 다음을 기대하게 만들기도 했다.

이번 신보의 콘셉트를 엿볼 수 있는 티저 이미지를 오픈하며 또 하나의 레전드 세계관을 예고한 드림캐쳐. ‘콘셉트 장인’이라는 타이틀에 걸맞은 행보를 꾸준히 보여주고 있는 만큼, ‘VillainS’로 명성을 이어갈 드림캐쳐를 향해 관심이 집중된다.

드림캐쳐의 ‘VillainS’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드림캐쳐컴퍼니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