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놀던언니' 채리나·이지혜·아이비·나르샤·초아, 캠핑장 초토화시킨 美친 텐션 즉석 그룹 결성?
'놀던언니' 채리나·이지혜·아이비·나르샤·초아, 캠핑장 초토화시킨 美친 텐션 즉석 그룹 결성?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3.11.10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E채널, 채널S '놀던언니' 제공
사진=E채널, 채널S '놀던언니'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E채널·채널S 공동 제작 예능 ‘놀던언니’가 채리나X이지혜X아이비X나르샤X초아의 ‘찐 텐션’이 올라온 가을밤의 캠핑 현장을 공개했다.

‘놀던언니’는 마이크 하나로 대한민국을 휘어잡았던 언니들 5인방이 뭉친 노필터 버라이어티 예능으로 오는 11월 28일 밤 8시 40분 첫 회를 확정지었다. 음악 없이 못 사는 언니들이 들려주는 ‘진짜’ 음악과 필터 없는 그 시절 가요계 이야기를 유쾌하게 담아낼 예정이다.

이와 관련, 제작진은 첫 만남이란 게 믿기지 않는 5인방의 케미와 흥이 가득한 캠핑 현장 스틸을 공개해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스틸에서 5인방은 어둠이 내려앉은 가을밤 숲속에 모여, 낭만적인 캠핑장에서 진솔한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다. 또한 아이비는 어묵을 맛있게 먹는 모습으로 털털한 ‘먹방’까지 보여주며 반전 매력을 발산한다.

밤이 깊어진 가운데, 5인방은 미니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노래방 공연으로 텐션을 폭발시키기도 한다. 특히 샵의 메인 보컬이었던 이지혜는 여전한 ‘고음 천재’ 면모를 과시하고, 아이비는 쌍탬버린(?) 스킬로 노래방에서 좀 놀아본 언니의 자태를 드러내 웃음을 자아낸다. 채리나와 나르샤는 춤으로 리듬을 타며 이에 지지 않는 박자 감각을 뽐낸다. AOA 출신 초아 또한 감성 가득한 열창으로 막내의 저력을 폭발시켜, 마치 오랫동안 한 그룹으로 활동했던 멤버 같은 극강의 케미를 발산한다.

제작진은 “음악이라는 공통점으로 대화의 물꼬를 튼 5인방은 첫 회동이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서로에게 진솔한 모습을 보여줬다. 순식간에 절친이 된 언니들의 리얼 토크부터 ‘귀호강’ 라이브, 텐션 폭발 공연이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공감, 힐링을 안겨줄 것”이라고 밝혔다.

진짜 놀았지만 아직도 더 놀고 싶은 언니들의 리얼 버라이어티인 E채널·채널S 공동 제작 예능 ‘놀던언니’ 첫 회는 11월 28일 밤 8시 40분 방송된다.

[사진=E채널, 채널S '놀던언니'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