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50 (토)
레드벨벳, 'Chill Kill' MV 티저 공개··· 몽환미 넘치는 다섯 자매
레드벨벳, 'Chill Kill' MV 티저 공개··· 몽환미 넘치는 다섯 자매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3.11.11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SM 엔터테인먼트 제공
영상=SM 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태석기자] 레드벨벳(Red Velvet, 웬디, 아이린, 슬기, 조이, 예리)이 10일 정규 3집 타이틀곡 ‘Chill Kill’(칠 킬)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 몽환적이면서 극적인 신곡 분위기를 만날 수 있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레드벨벳 멤버들이 서로 다른 성격의 자매로 출연, 이들에게 펼쳐지는 예측불가 스토리를 흡인력 있는 전개와 감각적인 영상미로 담아내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몰입감을 선사하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타이틀곡 ‘Chill Kill’은 갑작스레 등장한 ‘Chill Kill’로 인해 고요했던 삶이 불완전해진 비극 속에서도 상대를 갈구하며 희망을 노래하는 양면성이 특징적인 곡으로, 감정선을 따라 다채롭게 변화하는 보컬이 더해져 더욱 확장된 레드벨벳의 음악 스펙트럼을 확인할 수 있다.

레드벨벳 정규 3집 ‘Chill Kill’은 동명의 타이틀곡을 포함해 다양한 장르의 총 10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오는 13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영상=SM엔터테인머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