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50 (토)
엔하이픈, 'Sweet Venom' MV 티저 공개 '시크+아우라 넘치는 비주얼'
엔하이픈, 'Sweet Venom' MV 티저 공개 '시크+아우라 넘치는 비주얼'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3.11.15 0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빌리프랩 제공
영상=빌리프랩 제공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엔하이픈(ENHYPEN, 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이 달콤한 독처럼 치명적인 매력을 예고했다.

14일 엔하이픈은 공식 SNS를 통해 미니 5집 'ORANGE BLOOD' 타이틀곡 'Sweet Venom'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영상은 파티를 즐기듯 열광적인 분위기의 엔하이픈 모습으로 시작된다. 화려한 조명 아래 있는 이들은 시크하면서도 아우라 넘치는 비주얼로 독보적 분위기를 풍긴다. 여기에 'Sweet Venom' 음원의 일부가 흘러나오고, 몽환적인 분위기에서 날카로운 "Venom"이라는 외침으로 이어져 깊은 인상을 남긴다.

'Sweet Venom'은 온몸에 독이 퍼지더라도 '너'의 곁에서 버틸 것임을 다짐하는 이야기를 담은, 그루비한 베이스라인 기반의 펑크(Funk), 팝(Pop) 장르의 곡이다. '너'의 독은 달콤하고 내가 살아 있음을 실감하게 한다는 소년의 마음을 장난스러우면서도 리드미컬하게 표현했다.

한편, 엔하이픈은 17일 오후 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5집 'ORANGE BLOOD'를 공개한다.

[영상=빌리프랩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