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12 (토)
베이비몬스터, 데뷔곡 'BATTER UP' MV 티저 공개··· '강렬한 퍼포먼스'
베이비몬스터, 데뷔곡 'BATTER UP' MV 티저 공개··· '강렬한 퍼포먼스'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3.11.26 1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YG엔터테인먼트 제공
영상=YG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베이비몬스터(루카, 파리타, 아사, 하람, 로라, 치키타)가 24일 데뷔곡 'BATTER UP' 뮤직비디오 티저를 최초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는 'ATTENTION!'이라는 힘찬 구호와 함께 시작된 영상은 도입부부터 흘러나오는 강렬하고 단단한 힙합 리듬이 단숨에 귀를 사로 잡았다. 여기에 멤버들의 카리스마 넘치는 힙합 스웨그를 장착한 표정과 몸짓, 눈빛에서 느껴지는 비장함, 스타일리시한 제스처가 감각적인 영상미로 담겨 고퀄리티 뮤직비디오의 탄생을 예감케 했다.

레드·화이트 컬러를 교차 활용한 연출이 강한 인상을 안긴 가운데 마지막에 살짝 베일을 벗은 멜로디는 단박에 귓가에 내리 꽂혔다. 미니멀하지만 묵직한 비트에 깃든 사이렌 사운드가 묘한 긴장감마저 자아낸 것. 티저 말미, 'Batter Batter Batter Up'이라는 노랫말은 짙은 중독성을 선사하며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키웠다.

한편, YG가 블랙핑크 이후 약 7년 만에 발표하는 걸그룹 베이비몬스터는 오는 27일 데뷔 디지털 싱글 'BATTER UP'을 발표하고 본격 데뷔 신호탄을 쏘아 올릴 예정이다.

[영상=YG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