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50 (토)
스테이씨, 'LIT' MV 티저 공개··· '힙합으로 돌아온 틴프레시'
스테이씨, 'LIT' MV 티저 공개··· '힙합으로 돌아온 틴프레시'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3.11.29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비하인드DB
영상=비하인드DB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스테이씨(STAYC, 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가 29일 한국과 일본을 비롯한 각종 글로벌 음악 플랫폼을 통해 신곡 'LIT'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속 스테이씨의 비주얼도 새롭다. 스테이씨만의 독보적 장르로 자리잡은 '틴프레시'에 키치함이 배가된 매력이 영상 곳곳에 흩어져 있어 보는 재미를 더했다. 각자의 방식으로 인생을 즐기는 여섯 멤버의 반짝이는 비주얼이 'LIT'의 힙한 무드를 한층 화려하게 이끌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LIT'은 "나답게 'LIT'한 인생을 즐기자"라는 메시지를 담아낸 일본 오리지널 타이틀곡으로, 빠른 bpm의 저지 클럽 리듬과 강렬한 808베이스의 드릴 비트가 댄스튠 느낌을 자아낸다. 묵직한 힙합 장르와 신나는 신스 더미, 키치한 멜로디의 조화가 힙하면서도 밝은 에너지를 전하는 가운데, 훅 파트와 총 장전 효과음이 짜릿한 쾌감을 선사하며 귓가를 사로잡는다.

세 번째 일본 싱글앨범 'LIT'에는 이날 선공개된 일본 오리지널 타이틀곡 'LIT'을 비롯해 지난 8월 한국에서 발매된 세 번째 미니앨범 'TEENFRESH(틴프레시)' 타이틀곡 'Bubble(버블)'의 일본어 버전이 커플링 곡으로 수록되어 한층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그간 일본에서 'POPPY(파피)', 'Teddy Bear(테디 베어)'로 뜨거운 현지 인기를 입증했던 스테이씨는 'LIT'으로 숨겨둔 변화무쌍한 매력을 발산하며 또 한번 뜨거운 글로벌 존재감을 증명할 예정이다.

한편 스테이씨의 세 번째 일본 싱글앨범 'LIT' 피지컬 음반은 오는 12월 6일 오프라인에서 정식 판매되며, 당일 컴백 기념 밋앤그릿(Meet&Greet) 이벤트로 현지 팬들을 만난다.

[영상=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