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자이언티, 두 번째 타이틀곡 'UNLOVE' M/V 티저 공개··· 일상 속 다양한 이야기
자이언티, 두 번째 타이틀곡 'UNLOVE' M/V 티저 공개··· 일상 속 다양한 이야기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12.01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더블랙레이블 제공
사진=더블랙레이블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가수 자이언티(Zion.T)가 'UNLOVE (prod. HONNE)'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자이언티(Zion.T)가 오는 6일 정규 3집 'Zip'으로 컴백을 예고한 가운데 타이틀 곡 'UNLOVE (prod. HONN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지난 30일 오후8시 공식 SNS채널을 통해 자이언티의 정규3집 'Zip'의 타이틀곡 'UVLOVE'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앞서 배우 최민식의 출연으로 화제를 불러 일으킨 첫 번째 타이틀곡 '모르는 사람'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 자이언티는 이어서 두 번째 타이틀곡 'UNLOVE (prod. HONNE)'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해 다시 한번 대중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안약을 넣는 듯한 자이언티의 뒷모습으로 시작해 여자 주인공과의 데이트 장면 등을 비롯, 과하게 클로즈업 된 눈과 입 등이 시선을 끌어당기며 본편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다.

'UNLOVE (prod. HONNE)'는 영국 출신의 듀오 HONNE(혼네)가 프로듀싱에 참여한 곡이다. 감각적이고 몽환적인 사운드로 신스팝의 선두 주자 중 하나로 꼽히는 HONNE(혼네)와 독보적인 자이언티의 음색이 어우러져 감성 일렉트로닉 팝의 다채로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Zip(집)'은 자이언티(Zion.T)가 정규2집 'OO' 이후 약 6년 여 만에 발매하는 정규 앨범으로 보다 깊어진 삶에 대한 성찰과 경험을 바탕으로 일상의 다양한 이야기들을 들려줄 예정이다.

한편, 자이언티(Zion.T)의 정규 3집 'Zip'은 오는 12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더블랙레이블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