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21:15 (토)
'무인도의 디바' 배우 김효진, “란주를 만나 기뻤고 밝은 에너지를 받을 수 있었다” 종영 소감
'무인도의 디바' 배우 김효진, “란주를 만나 기뻤고 밝은 에너지를 받을 수 있었다” 종영 소감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12.04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나무엑터스 제공
사진=나무엑터스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배우 김효진이 애정 어린 소감을 전했다.

따스한 스토리로 안방극장을 잔잔한 메시지로 채운 tvN ‘무인도의 디바’가 지난 3일 12부작을 끝으로 막을 내렸다.

극 중 스타성과 실력을 모두 갖춘 태생부터 연예인 ‘윤란주’ 역으로 분한 김효진은 반전 매력을 가진 입체적인 란주 캐릭터를 유려하게 그려냈다. 화려한 비주얼과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그는 알고 보면 다정한 ‘란주’로 멋쁨(멋짐+예쁨) 가득한 모습을 보여주며 또 한 번 시청자들을 반하게 했다. 또한, 가수 역할을 위해 기타를 배우고, 무대 위 애티튜드를 연구하는 등 연기를 향한 그의 빛나는 노력은 극의 완성도를 높이고 몰입감을 극대화시켰다.

그뿐만 아니라, 김효진은 란주가 자신의 팬 목하(박은빈)를 만난 후 다시 날개를 펴고 날아오르기까지, 나아가기도 좌절하기도 하며 겪는 감정들을 적재적소에 면밀히 표현해 냈다. 특히, 매회 관심이 집중되었던 그와 박은빈의 진정한 ‘워맨스’는 두 사람이 꿈꿔오던 것들이 이루어지는 쌍방구원 서사로 해피 엔딩을 맞아 시청자들에게 진한 감동을 선사했다. 그는 ‘란주’에 완벽히 녹아들어 서준(김주헌)과의 혐관(혐오 관계), 산희(문숙)와 애틋한 모녀 서사, 용관(신주협)과의 과거 숨겨졌던 선후배 이야기 등 여러 배우와 가지각색 케미스트리를 선보이며 극의 한 축을 이끌어나갔다.

‘란주 언니’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마지막까지 ‘명품 존재감’을 각인시킨 김효진은 “‘무인도의 디바’를 촬영하는 동안 윤란주로서 많은 것을 배우고 느낄 수 있어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란주를 만나 기뻤고 밝은 에너지를 많이 받을 수 있었던 소중한 작품이었습니다”라며 진심이 담긴 소감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무인도의 디바’에 많은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신 시청자 분들께도 감사합니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건넸다.

덧붙여 그는 “사랑스러웠던 ‘란주’를 떠나보내게 되어 아쉽지만, 새로운 모습으로 또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라며 배우로서의 다짐을 밝혀 기대감을 자아냈다.

다양한 작품을 통해 눈을 뗄 수 없는 열연을 펼치며 그만의 캐릭터를 구축해 나가는 배우 김효진. 늘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는 그가 걸어갈 앞으로의 행보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사진=나무엑터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