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21:15 (토)
자이언티(Zion.T), 정규3집 타이틀곡 'V'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악뮤 피처링
자이언티(Zion.T), 정규3집 타이틀곡 'V'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악뮤 피처링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12.08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더블랙레이블 제공
사진=더블랙레이블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자이언티(Zion.T)가 정규3집 타이틀곡 'V (Peace) (feat. AKMU)'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지난 7일 공식 SNS를 통해 자이언티(Zion.T)의 정규3집 타이틀 곡 'V (Peace) (feat. AKMU)'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손가락으로 'V'를 그리는 다양한 모습의 자이언티의 모습과 함께 자이언티의 얼굴 가면을 쓴 댄서들이 등장해 재미있는 동작들의 안무를 선보이며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다.

정규3집의 마지막 타이틀 곡 'V'는 시부야 케이 장르의 곡으로 반복되는 비트와 귀에 꽂히는 가사가 특징으로 손가락으로 브이(V) 모양을 하는 상대를 향한 마음을 위트 있게 표현했다. 특히, AKMU의 피처링이 더해지며 이 곡의 감칠맛을 높여주었다.

지난 6일 발매된 자이언티(Zion.T)의 정규 3집 'Zip'은 지난 21년 12월 발표한 디지털 싱글 ‘선물을 고르며’ 이후 약 2년 만에 선보이는 앨범이다.

한편, 자이언티(Zion.T) 정규3집 'Zip'의 타이틀곡 'V (Peace) (feat. AKMU)' 뮤직비디오는 오늘 밤 11시 소속사 더블랙레이블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더블랙레이블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