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50 (토)
'환상연가' 박지훈, 과몰입 부르는 캐릭터 티저 영상 공개 '1인 2역 완벽 소화'
'환상연가' 박지훈, 과몰입 부르는 캐릭터 티저 영상 공개 '1인 2역 완벽 소화'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3.12.08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몬스터유니온, 판타지오 제공
영상=몬스터유니온, 판타지오 제공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가수 겸 배우 박지훈의 '환상연가' 캐릭터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환상연가'는 상반된 두 인격을 가진 남자와 그 남자를 사랑한 여자, 풋풋한 사랑과 지독한 집착을 넘나드는 판타지 사극 로맨스로 동명의 인기 웹툰이 원작이다

7일 공개된 캐릭터 티저 영상에는 한몸에 깃든 두 인격 '사조 현'과 '악희'의 첨예한 내적 갈등, 그를 둘러싸고 펼쳐지는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담겨 있어 첫 방송을 더욱 손꼽아 기다리게 만든다.

박지훈은 각각 백과 흑으로 대표되는 두 개의 인격 '사조 현'과 '악희'로 분해 한 남자가 겪게 되는 치열한 내면의 전쟁을 보여주고 있다. "내가 진짜라는 걸 알게 될 거야", "너 따위에 지지 않을 것이다", "다 내가 가질 거다"와 같은 그의 독백이 두 인격 중 누구의 마음을 드러내는 것인지, 이들 중 마지막에 승리를 차지하는 자는 누가 될 것인지 보는 이들의 추리력을 풀가동시키고 있다.

윤경아 작가와 이정섭 감독이 의기투합한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환상연가'는 드라마 '약한 영웅'으로 연기력을 인정받은 박지훈과 핫하게 떠오른 신예 홍예지를 필두로 극을 풍성하게 채울 관록의 배우들까지 대거 등장, 내년 새해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환상연가'는 '혼례대첩' 후속작으로 내년 1월 2일(화) 밤 9시 45분 첫 방송되며 첫 주에는 1, 2회가 연속 방송된다.

[영상=몬스터유니온, 판타지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