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50 (토)
권은비, 치킨 브랜드 모델 발탁··· 광고계도 반한 '대세 퀸'
권은비, 치킨 브랜드 모델 발탁··· 광고계도 반한 '대세 퀸'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3.12.08 1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가수 권은비가 자담치킨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됐다.

치킨 브랜드 자담치킨은 8일 권은비의 TV CF를 공개하고 전속 모델 발탁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CF는 브랜드의 인기 메뉴인 맵슐랭을 콤보 치킨과 피자에 적용한 신메뉴를 맛보는 권은비의 모습을 담고 있다. 권은비는 요들송 멜로디를 활용한 CM송을 통해 매콤달콤한 맛을 유쾌하게 표현해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는다.

브랜드 관계자는 "권은비가 가진 독특한 매력과 다재다능한 면모가 신메뉴와도 잘 어울린다고 생각한다. 권은비와의 새 광고를 통해 젊은 세대에게 새롭고 신선한 이미지로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권은비는 톱스타들만 모델로 발탁된다는 치킨 광고 모델까지 꿰차며 '최고 대세' 진가를 입증했다. 이번 모델 선정 소식을 시작으로 자담치킨의 전속 모델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글로벌 대세' 아티스트의 막강한 영향력을 발휘할 예정이다.

권은비의 새 CF는 8일부터 공중파, 케이블TV와 유튜브, 라디오, 영화관 스크린 등에 전방위적으로 송출된다. 특히 CGV 용산아이파크몰의 규모감 있는 영상미디어 매체인 싱크월에도 송출될 예정이라 기대를 더한다.

한편, 권은비는 오는 9일 일본 도쿄 휴릭홀에서 '권은비 팬미팅 인 재팬 '루비스 룸 2'(KWON EUNBI Fanmeeting in Japan 'RUBI's ROOM 2')'를 오후 2시 30분, 오후 6시 30분 총 2회 공연으로 개최한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