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21:15 (토)
소유, 튀르키예 'K-드라마 OST 콘서트' 무대 성료··· "큰 응원.. 잊지 못할 콘서트"
소유, 튀르키예 'K-드라마 OST 콘서트' 무대 성료··· "큰 응원.. 잊지 못할 콘서트"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12.11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빅플래닛메이드엔터 제공
사진=빅플래닛메이드엔터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가수 소유가 튀르키예에 K-OST의 매력을 알렸다.

소유는 지난 9일(현지 시각) 튀르키예 앙카라의 MTA Sadrettin Alpan 콘퍼런스 홀에서 열린 'K-드라마 OST 콘서트'에 참석해 멋진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다.

'K-드라마 OST 콘서트'는 튀르키예공화국 건국 100주년과 한국전쟁 정전 70주년을 기념해 각국 외교단, 참전용사 후손, 한류 팬들을 초청해 진행된 공연이다. 소유는 언어와 국적을 초월하는 노래로, 문화와 예술을 통한 소통과 공감을 이끌어냈다.

이날 소유는 드라마 '도깨비' OST 'I miss you (아이 미스 유)', '동백꽃 필 무렵' OST '괜찮나요', '구르미 그린 달빛' OST '잠은 다 잤나봐요'로 감성적인 무대를 펼쳤다. 또한, 가수 임한별과 함께 '열애중' 듀엣 무대로 짙은 감동을 선사하기도 했다.

소유 특유의 매력적인 음색과 탄탄한 라이브가 현지 관객들을 매료시키며 매 무대 뜨거운 호응이 이어졌다. OST를 듣는 것만으로도 드라마의 감동이 몰려오는 깊은 호소력과 몰입도도 함께했다.

사진=빅플래닛메이드엔터 제공
사진=빅플래닛메이드엔터 제공

공연 이후 소유는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를 통해 "튀르키예는 처음 방문했는데 모든 분들이 너무 친절하게 대해주시고, 특히 공연할 때 정말 큰 응원을 해주셔서 잊지 못할 콘서트가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소유는 올해 4월 디지털 싱글 '우리는 매일 이별을 향해 걸어가지', 7월 미니 2집 'Summer Recipe (서머 레시피)'를 발매하고 감성과 청량을 오가는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Summer Recipe' 타이틀곡 'ALOHA (알로하) (Feat. 보라)'는 각종 챌린지로 화제를 모았다.

최근 소유는 Mnet ' 초대형 노래방 서바이벌 VS', tvN STORY '골프스타K'에서 활약하고 있다.

[사진=빅플래닛메이드엔터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