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살림남' 이효정, 최고 시청률 4.2%··· 아내 당황케 한 결혼기념일 이벤트
'살림남' 이효정, 최고 시청률 4.2%··· 아내 당황케 한 결혼기념일 이벤트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3.12.14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2TV '살림남' 제공
사진=KBS 2TV '살림남'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13일 방송된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 시청률이 3.2%(전국 기준)를 기록했다. 

특히 이효정이 아내 김미란과 함께 산에서 샌드위치와 당근 주스를 먹는 장면이 4.2%의 최고 시청률을 나타냈다. 

이날 이효정은 "아내와 33년 살면서 결혼기념일을 챙긴 적이 거의 없다. 정신없이 살다 보니 습관처럼 챙기지 않고 넘어갔다. 오늘은 아내를 모시고 좋은 곳으로 갈까 한다"라며 이른 아침부터 요리에 나섰다. 이효정은 세 종류의 샌드위치와 당근 주스를 만들고 아내의 혈당을 직접 체크하며 건강 관리에 힘썼다. 

김미란은 "좋은 곳으로 데려간다"라는 이효정의 말에 들뜬 모습을 보였지만, 등산한다는 소식에 당황했다. 시무룩해진 김미란은 "대체 나한테 왜 이래. 당신은 여자 마음을 너무 몰라"라며 억지로 등산길에 올랐다. 이효정은 아내의 건강을 위해 등산을 준비했고, 산 정상에서 직접 만든 샌드위치와 당근 주스를 꺼내 시식을 권유했다. 

하지만 당근을 싫어하는 김미란은 당근이 들어있는 샌드위치를 맛보고 질색했다. 이효정은 당뇨에 좋은 당근을 먹이고자 샌드위치에 넣었고 당근 주스까지 건네며 김미란의 당뇨 관리에 힘썼다. 

이후 집으로 먼저 돌아온 이효정은 아내를 위한 핑크색 크리스마스트리를 꾸몄고, 손 편지를 통해 그동안 고마웠던 마음을 고백했다. 감동받은 김미란은 이효정에게 "고맙다. 다음에도 또 써달라"라며 울컥했고, 그런 아내의 모습을 본 이효정은 아내의 눈물을 달래주기 위해 우쿨렐레를 직접 연주하며 '울면 안돼'를 열창하며 귀여운 모습을 보였다. 

마지막으로 이효정은 "사람이 건강을 잃으면 다 잃는 거니까 건강 잘 챙기면서 행복한 노년의 삶을 보냈으면 좋겠다"라고 진심을 전했다. 

한편, KBS 2TV '살림남'은 매주 수요일 밤 9시 45분 방송된다. 

[사진=KBS 2TV '살림남'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