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있지, 'Mr. Vampire' MV 티저 공개··· "우린 너무 잘 어울려"
있지, 'Mr. Vampire' MV 티저 공개··· "우린 너무 잘 어울려"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3.12.30 2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영상=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태석기자] ITZY(있지)가 새 앨범 수록곡 'Mr. Vampire'(미스터 뱀파이어) 티저 콘텐츠를 공개하고 특별한 감수성을 선사했다.

29일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신보 3번 트랙에 자리한 'Mr. Vampire'의 뮤비 티저를 공개했다. 'Mr. Vampire'는 사랑이라는 감정을 느끼고 얼굴에 생기가 도는 모습을 깊은 잠에서 깨어난 뱀파이어에 비유했다.

뮤비 티저에서 멤버들은 새하얀 공간, 칠흑 같은 어둠 속 카메라에 시선을 던지며 존재감을 뿜어냈다. 특히 독특한 리듬, 부드러운 피아노 선율이 귀를 맴도는 묘한 사운드 위 "우린 너무 잘 어울려 Mr. Vampire"라는 달콤한 노랫말이 완곡을 향한 기대감을 키웠다. 

'Mr. Vampire'는 K팝 유명 작사가 서지음이 가사를 쓰고 ITZY와 함께 작업한 바 있는 국내외 유수 작가진이 의기투합했다. 베일에 싸인 타이틀곡 'UNTOUCHABLE'을 필두로 'BORN TO BE', 'Mr. Vampire', 'Dynamite'(다이너마이트), 멤버 각자의 개성이 깃든 'Crown On My Head (예지)'(크라운 온 마이 헤드 (예지)), 'Blossom (리아)'(블러썸 (리아)), 'Run Away (류진)'(런 어웨이 (류진)), 'Mine (채령)'(마인 (채령)), 'Yet, but (유나)'(옛, 벗 (유나)), 마지막 트랙 'Escalator'(에스컬레이터)까지, 총 10곡의 풍성한 음악적 즐거움이 가득한 신보가 팬들을 만날 날을 기다리고 있다. 

한편, ITZY는 1월 8일 오후 6시 새 미니 앨범 'BORN TO BE'와 타이틀곡 'UNTOUCHABLE'을 정식 발매한다. 같은 날 오후 5시에는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하고 팬들과 컴백을 기념하며 이어 2월 24일과 25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고 두 번째 월드투어 'ITZY THE 2ND WORLD TOUR 'BORN TO BE''의 포문을 연다.

[영상=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