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50 (토)
'아파트404' 유재석부터 제니까지! 첫 티저 영상 공개··· '입주 첫날부터 비명 난무'
'아파트404' 유재석부터 제니까지! 첫 티저 영상 공개··· '입주 첫날부터 비명 난무'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4.01.02 2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제공
사진=tvN 제공
사진=tvN 제공
사진=tvN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국내 예능 최초로 현실감 100% 실화 추리극이 찾아온다.

오는 2024년 2월 15일(목) 저녁 8시 40분 첫 방송될 tvN ‘아파트404’(연출 정철민, 신소영)는 유재석, 차태현, 오나라, 양세찬, 제니, 이정하 총 6명의 입주민이 우리에게 친숙한 공간이자 생활 터전인 아파트를 배경으로 기상천외한 일들의 실체를 추적하는 시공간 초월 실화 추리극이다. 첫 티저 영상이 공개되자마자 역대급 캐스팅과 실화를 기반으로 한 추리 예능이라는 점에서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2024년을 장악할 예능 어벤져스 유재석, 차태현, 오나라, 양세찬, 제니, 이정하의 특별한 만남을 예고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입주민들이 수상한 아파트에 숨겨진 비밀을 찾아낼지 궁금해지는 상황.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에는 비명과 고성이 난무하는 입주민들의 추리 과정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영상은 아파트에 처음 발을 들인 입주민들의 모습으로 시작부터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아파트 입구에 발을 들이자마자 “뭐야?”라며 당황해하는 입주민들의 놀란 눈이 무언가 심상치 않은 일이 벌어지고 있음을 짐작하게 한다.

유재석이 “아파트에서 뭔가 일어나는 일인가 보지?”라며 상황을 파악하는 동안 다른 입주민들도 나름의 방식으로 비밀 찾기에 돌입하고 있다. 입주민들이 하나씩 단서를 발견할수록 연기가 피어오르고 하늘 위로 돈이 흩뿌려지는 등 이상한 일이 연달아 터져 과연 아파트 안에 숨겨진 비밀은 무엇일지 궁금해진다.

특히 1차 티저 영상 속 존재하지 않는 URL을 의미하는 ‘404 Not Found’ 문구는 국내 예능 최초로 시도되는 실화 추리극 ‘아파트404’의 뜻을 내포하고 있어 흥미를 돋운다. 아파트를 통해 시공간을 넘나들며 실제 사건을 파헤치는 과정이 시청자들의 추리력을 자극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그때 그 시절의 아파트 단지를 그대로 옮겨놓은 듯 리얼한 풍경은 레트로 감성을 자극한다. 양세찬이 “너무 리얼하잖아”라며 놀랄 정도로 완벽하게 구축된 ‘아파트404’에서는 대체 어떤 일이 벌어질지 입주 첫날이 기대되고 있다.

추리 예능의 강자 tvN이 자신 있게 선보이는 새 예능 tvN ‘아파트404’는 2월 15일 저녁 8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tvN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