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현역가왕' 두리, 공중회전 퍼포먼스에 시원한 고음까지 '아드레날린 대폭발'
'현역가왕' 두리, 공중회전 퍼포먼스에 시원한 고음까지 '아드레날린 대폭발'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4.01.31 0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N ‘현역가왕’ 방송화면 캡처
사진=MBN ‘현역가왕’ 방송화면 캡처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가수 두리가 30일 방송된 MBN 트로트 예능프로그램 ‘현역가왕’에 출연해 폭발적인 무대를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2024 트롯한일전에 출격할 국가대표 TOP7 선발전 준결승 2라운드 끝장전이 펼쳐졌다.

이날 핑크 컬러의 복고 패션으로 개성을 한껏 장착한 두리는 설운도가 작곡한 신곡 ‘그대가 오는 밤’ 무대를 선보였다.

두리는 도입부부터 신나는 트위스트 댄스로 안방을 들썩이게 만들었다. 댄서들과 환상적인 호흡을 보여주며 가사의 맛을 재치 있게 살린 직관적인 안무는 물론, 두리만이 소화할 수 있는 360도 공중회전 퍼포먼스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한 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한 박진감 넘치는 무대에도 두리는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을 자랑하며 시원한 고음을 쏟아내 아드레날린을 제대로 폭발시켰다.

무대를 본 대성은 “제가 두리씨를 좋아하는 이유는 보컬이 안 흔들린다. 사선으로 넘어지는 퍼포먼스에도 보컬은 그대로라 음원인 줄 알았다. 이 정도로 노래하면 퍼포먼스 해도 된다고 말하고 싶다”라고 극찬했고 주현미는 “제가 노래한 지 40년 되는데 40년 전에 데뷔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 다재다능한 두리가 너무 부럽다”라고 칭찬했다.

‘그대가 오는 밤’을 작곡한 설운도는 “작곡할 때부터 두리가 불렀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열정도 대단하고 완벽한 무대라고 말하고 싶다”라고 호평했다.

두리는 준결승 최종 순위 발표 결과 아쉽게 탈락의 고배를 마셨고, “저는 지금 이 자리에 온 것만으로도 감사하고 제가 가수의 길을 계속 걸어야 하나 의문점이 들 때 ‘현역가왕’을 만나게 됐다. 이제는 공주 두리가 아닌 멋진 두리로 알아봐주시는 것 같아 너무나 행복하다”라고 소감을 전해 뭉클함을 안겼다.

두리는 ‘현역가왕’에서 수준급의 드럼 실력은 물론, 뛰어난 가창력, 파워풀한 퍼포먼스까지 올라운더 면모를 과시하며 ‘트롯계 카멜레온’으로 매 무대 감탄을 불러일으킨 바, 호평과 응원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

한편 두리의 신곡 ‘그대가 오는 밤’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MBN ‘현역가왕’ 방송화면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