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21:15 (토)
'슈돌' 은우, 생애 첫 파마 도전 "형 머리 어때?"
'슈돌' 은우, 생애 첫 파마 도전 "형 머리 어때?"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4.02.05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제공
사진=KBS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은우가 인생 첫 파마 헤어스타일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2013년 첫 방송된 이래 10년간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는 추성훈과 추사랑, 송일국과 삼둥이를 비롯해 이동국과 오남매, 샘 해밍턴과 윌벤 형제, 사유리와 젠, 김준호와 은우-정우 형제, 제이쓴과 준범 등 육아에 익숙하지 않은 부모가 아이를 통해 행복을 알게 되는 모습과 다양한 가족의 형태를 새롭게 조명하며, 육아의 값진 의미를 빛내고 있는 국내 유일의 육아 프로그램이다.

오는 6일(화)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되는 ‘슈돌’ 513회는 ‘새해에도 언제나 함께해용’편으로 소유진과 최근 둘째를 득남한 개그맨 장동민의 스페셜 내레이션으로 꾸며진다. 이중 은우는 새해 목표인 ‘최대한 업그레이드 시켜라’를 실천하기 위해 27개월 인생 처음으로 파마에 도전하며 헤어스타일을 변신을 한다. 그동안 깜찍한 바가지 스타일부터 아빠 김준호를 따라한 가르마 스타일까지 완벽 소화한 은우가 이번에는 파마 머리까지 접수한다고 해 기대를 치솟게 한다.

이날 은우는 아빠 김준호의 품에 안겨 머리를 잘랐던 전과 달리 의자에 혼자 앉아 머리 변신을 기다리는 의젓한 엉아 포스를 뿜어내 보는 이들의 흐뭇한 미소를 자아낸다. 그러나 의젓함도 잠시, 은우는 머리 위에 차가운 파마 약이 뿌려지자 난생 처음 느껴보는 낯선 감각에 깜짝 놀라 울음을 터뜨리고 만다. 이에 김준호가 딸기 과자를 꺼내며 “은우야 롤 하나 말 때마다 딸기 하나 줄게”라며 ‘1헤어롤 1딸기’를 제안하자, 은우는 언제 울었냐는 듯이 미소를 지으며 딸기를 향해 자연스레 손을 뻗어 웃음을 선사한다는 후문.

그러나 은우가 다시 헤어롤의 굴레에 빠져 울음을 터뜨리려 하자, 김준호를 중심으로 한 모든 사람들이 ‘은우 파마 완성 작전’을 펼쳐 폭소를 유발한다. 김준호는 은우의 양손을 잡고 쉴새 없이 “파이팅!”을 외치며 은우의 정신을 쏙 빼놓고, 동생 정우는 직접 헤어롤 모델이 되어주며 형의 생애 첫 파마를 응원한다. 이로써 완성된 복실복실 한 파마 머리에 은우는 거울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보자, 마음에 드는 듯 씨익 웃음을 짓는다고. 더욱이 은우는 정우를 향해 “형 머리 어때? 멋있어?”라며 일취월장하는 말솜씨까지 뽐낸다고 해 미모부터 성장 포텐까지 터진 은우의 모습에 기대감이 치솟는다.

그런가 하면 개그맨 장동민이 스페셜 내레이터로 출격해 최근 득남한 둘째 아들의 소식을 전한다. 장동민은 둘째 아들에 대해 “축복이는 아들이다 보니, 내가 없을 때 엄마와 누나를 지켜줄 것 같아 벌써 든든하다”며 흐뭇함을 드러낸다. 또한 장동민은 19개월이 된 첫째 딸 지우가 혼자 샤워를 한다고 밝히며 지우가 머리를 감는 영상을 공개해 모든 이를 깜짝 놀라게 할 예정. 특히 장동민은 일이 끝나면 집에 최대한 일찍 들어가 육아를 한다고 밝혀 사랑꾼 면모를 뿜어내기도 한다고. 이날 장동민은 사이좋은 은우와 정우 형제를 바라보며 “(셋째) 하나 더?”라며 급작스러운 셋째 계획까지 세운다고 해 스페셜 내레이터 장동민의 재치 있는 활약에 관심이 치솟는다.

KBS2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513회는 오는 6일(화)에 방송된다.

[사진=KBS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