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A SIX, 신곡 '사랑 모두 거짓말' 벨소리‧컬러링 화제 '강렬 임팩트 화제'
A SIX, 신곡 '사랑 모두 거짓말' 벨소리‧컬러링 화제 '강렬 임팩트 화제'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4.02.05 2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포켓돌스튜디오 제공
사진=포켓돌스튜디오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A SIX(에이식스)의 신곡이 벨소리, 컬러링 차트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BAE173, 클라씨, 판타지 보이즈의 ‘보컬 유닛’ A SIX(에이식스)는 최근 신곡 ‘사랑 모두 거짓말’로 5일 기준 SKT 컬러링 인기 차트에서 13위를 기록, 벨365(Bell365)에서도 인기 벨소리 TOP100 차트인을 달성했다.

A SIX는 BAE173 제이민, 영서, 클라씨 지민, 보은, 판타지 보이즈 이한빈, 링치가 소속된 보컬 유닛으로, 올라운더 멤버들이 뭉친 ‘혼성 유닛’으로서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특히 A SIX의 신곡 ‘사랑 모두 거짓말’은 히트 작곡가 조영수가 제작한 곡인 만큼, 과거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발라드 감성으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에 아이돌 보컬 유닛이 발매한 곡으로는 이례적으로, 벨소리와 컬러링 차트에서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올겨울 롱런 인기 굳히기에 나선 A SIX의 ‘사랑 모두 거짓말’은 조영수 작곡가가 제작한 미디엄 템포곡으로, 애절한 보컬과 현실적인 가사가 강한 임팩트를 안겨다주는 곡이다.

한편, 신곡 ‘사랑 모두 거짓말’로 활동 중인 A SIX는 여러 음악 방송을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사진=포켓돌스튜디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